하나카드, 20~30대 선호 혜택 담은 '태그원카드 오렌지' 출시

  • 송고 2018.07.12 15:19
  • 수정 2018.07.12 15:18
  • 강승혁 기자 (kang0623@ebn.co.kr)
  • url
    복사

하나카드 온라인 전용상품 '#tag1' 시리즈 신상품

커피∙편의점 등 업종서 월 최대 4만원 청구할인

하나카드 '#tag1카드 Orange(태그원카드 오렌지)' 카드 플레이트 이미지ⓒ하나카드

하나카드 '#tag1카드 Orange(태그원카드 오렌지)' 카드 플레이트 이미지ⓒ하나카드

하나카드는 온라인 전용상품 '#tag1'시리즈 신상품인 '#tag1카드 Orange(태그원카드 오렌지)'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tag1카드 Orange는 커피전문점과 편의점을 자주 이용하고, 쇼핑∙주유∙대중교통 등 다양한 생활 필수업종에서 혜택을 원하는 20~30대에게 맞춤 혜택을 제공한다. 최근 3개월 동안 매달 10만원 이상 연속 이용 시에는 우대 할인율을 적용해주는 특징이 있어 지속 이용하는 고객은 더 높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주요 혜택으로 커피전문점(스타벅스∙커피빈∙카페베네∙커핀그루나루∙탐앤탐스∙파스쿠찌)에서 최대 50%, 월 2만원까지 청구할인을 제공하며, 편의점(세븐일레븐∙GS25∙CU)에서 최대 10%, 월 1만원까지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오픈마켓(G마켓∙옥션∙11번가∙인터파크), 소셜커머스(위메프∙쿠팡∙티켓몬스터), 홈쇼핑(GS홈쇼핑∙롯데홈쇼핑∙현대홈쇼핑∙CJ오쇼핑∙NS홈쇼핑∙홈앤쇼핑) 중 한가지 영역을 선택해 최대 10%, 월 1만원까지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중교통∙주유∙통신요금∙외식 청구할인 및 주요 놀이공원 최대 50% 현장할인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연회비는 국내외겸용 1만2000원이며, 카드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1은 온라인 및 SNS에서 게시글 공유를 위해 사용하는 해시태그(hash tag)에서 의미를 따와 '친구에게 공유하고 싶은 혜택을 담은 온라인 전용상품'이라는 의미로 지어진 하나카드의 온라인 전용상품 브랜드다.

#tag1시리즈는 하나카드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에서만 발급 가능하며, 이번에 출시한 #tag1카드 Orange는 하나카드에서 기출시한 '#tag1카드 Red'(커피, 뷰티업종 하나머니 적립), '#tag1카드 Blue'(요식업, 레저업종 하나머니 적립), '#tag1카드 Beige'(마트, 학원 하나머니 적립)의 뒤를 이어 출시하는 4번째 #tag1카드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