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부9단 위한 '대형마트 할인카드'는?

  • 송고 2018.07.17 19:23
  • 수정 2018.07.17 19:22
  • 강승혁 기자 (kang0623@ebn.co.kr)
  • url
    복사

뱅크샐러드,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특화 제휴카드 소개

김태훈 대표 "고객에 최적화된 금융상품 추천 서비스 제공"

뱅크샐러드가 발표한 '대형마트 특화카드' 안내 이미지ⓒ뱅크샐러드

뱅크샐러드가 발표한 '대형마트 특화카드' 안내 이미지ⓒ뱅크샐러드

뱅크샐러드는 17일 현재 기준, 국내에서 발급 가능한 3600여 종의 카드 중 신세계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국내 3대 대형마트 이용 시 할인 혜택이 큰 카드를 자동 추출해 발표했다.

먼저, 3개 대형마트 어디에서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로는 롯데카드 '아임 하트풀(I’m HEARTFUL)', 우리카드 'NEW우리V카드', IBK카드 '일상의 기쁨카드(신용)', '삼성카드 4 v2', '신한카드 O2O'가 꼽혔다.

롯데카드 아임 하트풀은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3대 대형마트 이용시 최대 10%까지 결제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월실적 50만원 이상일 경우 월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된다. 다음으로는 우리카드 NEW우리V카드가 이름을 올렸다. 이 카드도 전국 모든 대형마트에서 5% 청구할인이 되며, 전월실적 50만원 이상시 월 최대 7000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IBK카드 일상의 기쁨카드(신용)는 3대 대형마트에서 5% 할인을 제공하며, 전월실적 50만원 이상일때 월 1회 최대 5000원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삼성카드 4 v2의 경우 전월실적과 무관하게 무제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3대 대형마트에서 1.2%까지 결제일 할인된다. 신한카드 O2O는 5%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전월실적 50만원 이상시 월 최대 2만원까지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단, 페이(Pay) 서비스로 결제시에 한해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대형마트를 한 곳만 집중적으로 이용한다면 마트별 특화된 제휴카드도 고려할 수 있다. 마트특화 카드는 적립금 혜택이 높은 편이다. 단골 고객들은 금전적 혜택을 더할 수 있다.

신세계 이마트의 경우 '신세계이마트 삼성카드 7'을 통해 전원실적 20만원 이상, 10만원 이상 결제고객에게 월 1회 최대 6000원의 결제일 할인을 제공한다. 이마트 결제금액 1000원당 신세계포인트 1점이 적립되며, 이마트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2~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이 있다.

'신세계 씨티카드 콰트로'도 이마트 고객에게 특화돼 있다. 이 카드로 이마트를 이용하면 5% 청구할인(전월실적 50만원 이상 시 월 최대 1만5000원 할인)이 되며, 결제금액 1000원당 신세계포인트 3점이 적립된다. 두 카드 모두 신세계백화점, 이마트에서 신세계포인트 무제한 적립이 가능하다.

'마이 홈플러스 신한카드'는 홈플러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홈플러스 인터넷쇼핑몰 등에서 2% 홈플러스 포인트를 적립해주며, 홈플러스 외 전가맹점에서도 홈플러스 포인트 0.5%가 적립된다.

'롯데마트 롯데카드'는 롯데마트 결제 시 10% 청구할인이 된다. 전월실적 30만원 이상일 때 오프라인/온라인 각각 1만원 씩 월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된다. 단, 주말에는 오프라인, 주중에는 온라인에서만 할인이 적용된다.

뱅크샐러드를 운영 중인 레이니스트 김태훈 대표는 "뱅크샐러드는 자사의 자동 분석 시스템을 통해 각 고객에게 최적화된 금융상품 추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국내 최다 금융상품 데이터와 특화된 알고리즘 기술을 바탕으로 금융 정보 비대칭성을 해소하고 고객 분들의 실생활에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유용한 서비스들을 제공해 드릴 것"이라 말했다.

뱅크샐러드는 이용자의 카드 소비패턴을 자동으로 분석해 최적의 카드를 알려주는 '개인별 맞춤 카드추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추천된 카드정보 확인은 물론 신청까지 원스톱으로 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