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다이렉트 렌탈 쇼핑몰 오픈

  • 송고 2018.07.19 08:51
  • 수정 2018.07.19 08:50
  • 김나리 기자 (nari34@ebn.co.kr)
  • url
    복사

상품·혜택 비교해 전화 상담 없이 직접 렌탈 및 모바일 채팅 상담 가능

쇼핑패턴 분석, 제안 큐레이션 서비스 구현 및 다양한 브랜드 컨텐츠 제공

SK매직은 업계 최초로 소비자가 다이렉트로 렌탈을 할 수 있는 브랜드 쇼핑몰을 리뉴얼해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새롭게 단장한 SK매직 쇼핑몰은 고객이 직접 상품과 혜택을 편리하게 비교해 전화 상담 없이 직접 렌탈할 수 있는 점과 모바일 채팅을 통하여 렌탈 상품에 대한 문의를 손쉽게 상담할 수 있는 점이 대표적인 특징이다.

특히 개별 고객의 쇼핑 패턴을 분석해 최적화된 상품을 제안하는 개인화된 큐레이션 서비스를 구현했으며 브랜드 e 커머스몰’을 지향해 상품 판매외에도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브랜드 컨텐츠를 제공해 준다고 회사 관계자는 말했다.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인 내달 31일까지 다이렉트 렌탈을 통해 계약을 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파워워시 식기세척기(1명), 스팀광파오븐(2명), 워커힐 더글라스 하우스 숙박권(3명), SK상품권 10만원권(10명)을 주고, 계약자 모두에게 침구청소기, 테팔 핸드 블랜더 등 사은품 8종 중 선택한 1종을 주며 렌탈료 1개월치를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매장, TV CF, 서비스 등 생활 곳곳에서 만난 SK매직 관련 사진과 함께 축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3구 인덕션레인지(1명), 모션 공기청정기(2명), 열탕소독 식기세척기(3명), SKT 누구 AI스피커(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00명)을 주고, 참가자 전원에게 SK매직 쇼핑몰 10% 할인쿠폰을 경품으로 준다.

SK매직 관계자는 "고객의 불편함을 개선하고 편의를 극대화하기 위해 쇼핑몰을 리뉴얼 했다"며 "앞으로도 과감한 투자로 고객 중심의 혁신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제공해 급성장하고 있는 온라인 시장을 집중적으로 공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