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워라밸' 초점 직장인 위한 문센 강좌 증설

  • 송고 2018.07.19 09:54
  • 수정 2018.07.19 09:52
  • 구변경 기자 (bkkoo@ebn.co.kr)
  • url
    복사

올 하반기 저녁 강좌 30% 늘려…직장인 겨냥 프로그램도 대폭 확대

가을학기 모집기간 저녁반 수강료 5000원 할인

[사진=이마트]

[사진=이마트]

이마트가 주 52시간 근무제도 시행에 맞춰 문화센터 가을학기 모집에서 직장인 강좌를 대폭 증설했다.

이마트는 19일부터 9월 7일까지 문화센터 가을학기 수강인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가을학기 기간은 오는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이며, 각 점포 문화센터 안내데스크와 인터넷을 통해 수강 등록을 할 수 있다.

이날부터 다음달 1일까지 기간 내 조기 접수하는 고객들에게는 수강료를 강좌당 1만원씩 할인해준다.

지난 1997년 대형마트 업계 최초로 문을 연 이마트 문화센터는 수준 높은 강사진에 일반 학원 수업료에 비해 30~50% 가량 저렴한 수강료로 연 이용객이 약 130만명에 이른다.

이번 가을학기 강좌의 가장 큰 특징은 퇴근 후 의미있는 시간을 보내려는 직장인들을 위한 강의를 대폭 강화했다는 점이다. 저녁 강좌를 30% 늘리는 한편, 직장인들을 겨냥한 이색 취미 강좌와 워킹 맘 & 대디를 위한 육아 프로그램도 강화했다.

또 직장인들이 보다 쉽게 강좌를 비교할 수 있도록 '워라밸' 코너를 별도로 만들어 해당 강좌를 한 곳에 모아놓는 한편, 이 코너 수강료를 5000원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펼친다.

대표적인 워라밸 저녁반 육아 프로그램으로는 은평점의 '와글와글 퍼포먼스(28~40개월 대상)', '트니트니 올빼미반(30~40개월 대상)'이 대표적이다. 아기들이 엄마/아빠와 함께 오감 체험을 통해 친밀감을 높이고, 창의력과 감성을 키울 수 있다.

취미 관련 프로그램도 대폭 증설했다. 기존 저녁 성인반에는 피트니스 수업이 주를 이뤘지만 올해부터는 '성인들의 체형 교정을 위한 발레 프로그램'(문현점/김포한강점), '박유미의 금요수채화'와 '목요 천상의 소리 오카리나'(모두 둔산점) 등 무용과 그림, 악기를 배우며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