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크, 최대 5만원 상당 캐시백 '투뿔카드 프로모션'

  • 송고 2018.07.19 17:28
  • 수정 2018.07.19 17:27
  • 강승혁 기자 (kang0623@ebn.co.kr)
  • url
    복사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적립금 '핀크머니'로 지급

핀크 '투뿔카드 프로모션' 안내 이미지ⓒ핀크

핀크 '투뿔카드 프로모션' 안내 이미지ⓒ핀크

핀크(Finnq)는 자사의 '투뿔카드' 이용자에게 최대 5만원 상당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투뿔카드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투뿔카드 소지자 중 최근 1년간 하나카드 신용카드의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 대상으로 50만원 이상 사용 시 5만원 상당의 핀크머니를, 50만원을 사용하지 않아도 3만원 상당의 핀크머니를 증정한다. 사용 금액은 투뿔카드 사용등록 월의 다음 달 1일부터 말일까지의 결제 내역으로 합산되며, 3만원 미만 시 이용 금액만큼의 캐시백만 제공된다.

캐시백으로 제공되는 핀크머니는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적립금으로, 카드 사용 등록 달에서 두 달 후 중순경에 핀크계좌를 통해 충전될 예정이다. 프로모션 관련해 자세한 내용은 핀크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핀크 마케팅 담당자는 "휴가 등 지출이 늘어나는 여름을 맞아 고객을 위한 풍성한 적립금 혜택의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많은 이용자가 이번 행사는 물론 앞으로도 무제한 적립 혜택을 갖춘 핀크 투뿔카드와 함께 돈을 쓰면서도 모으는 합리적인 소비생활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투뿔카드는 핀크와 하나카드가 제휴해 만든 무제한 적립금 혜택의 신용카드다. 핀크에서만 신청 가능하며, 적립금 혜택을 두 번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횟수·적립한도 제한 없이 사용금액의 1%를 적립해주며, 매월 실적에 따라 최대 1만5000 핀크머니까지 추가 제공한다. 여기에 주요 영화관, 커피전문점, 패밀리 레스토랑 등 생활밀착영역에서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