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드림메이커'와 2번째 공연…에프엑스 루나·펀치 등

  • 송고 2018.08.14 14:46
  • 수정 2018.08.14 14:44
  • 강승혁 기자 (kang0623@ebn.co.kr)
  • url
    복사

'더 스테이션' 7월 공연 전석 매진

8월 공연 예매시 하나머니 20% 적립

하나카드와 드림메이커의 '더 스테이션(THE STATION)' 8월 공연 포스터ⓒ하나카드

하나카드와 드림메이커의 '더 스테이션(THE STATION)' 8월 공연 포스터ⓒ하나카드

하나카드는 SM엔터테인먼트의 공연기획전문자회사인 드림메이커와의 공동문화사업으로 제작투자하는 '더 드림 프로젝트'의 일환인 '더 스테이션(THE STATION)' 8월 공연이 오는 25일 코엑스아티움 내 SM타운 시어터에서 열린다고 14일 밝혔다.

더 스테이션은 출연하는 아티스트들의 다채로운 무대와 이야기로 꾸며져 관객과 소통하고 호흡하는 쌍방향 지향 공연으로 지난 7월 첫 공연에서 전석 매진과 함께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녹아내려 역(驛)'을 테마로 한 8월 공연에는 에프엑스 루나, 예서, 솔루션스, 펀치가 출연할 예정이다.

하나카드는 드림메이커와의 더 드림 프로젝트를 통해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선보이고 있으며 자사 고객들에게 공연관람의 문턱을 낮추기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하나컬처싸이트'에서 이번 8월 공연을 예매하는 하나카드 고객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하나머니를 최대 20% 적립해 준다.

한편 하나카드와 드림메이커의 더 드림 프로젝트의 공연라인업으로 오는 9월 잠실종합운동장 열리는 국내 최대 테마형 EDM 페스티벌인 스펙트럼 댄스 뮤직 페스티벌(SPECTRUM DANCE MUSIC FESTIVAL)은 앨런 워커, DJ 스네이크, 돈 디아블로, 마시멜로, 엑소 첸백시 등 아티스트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향후 필름콘서트 및 해외 아티스트들의 내한공연 등 다양한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