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키르시,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출시

  • 송고 2018.10.15 14:02
  • 수정 2018.10.15 13:58
  • 이미현 기자 (mihyun0521@ebn.co.kr)
  • url
    복사

의류브랜드 ‘키르시’와 콜라보레이션

ⓒ토니모리

ⓒ토니모리

토니모리가 의류브랜드 ‘키르시’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 ‘후르츠 샷’을 한정품으로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색감천재’ 토니모리의 제품력에 러블리한 ‘키르시’의 심볼 디자인이 만나 눈길을 끈다.

‘키르시(KIRSH)’는 2008년 출시된 국내 패션 브랜드로 고유의 체리모양이 특징이다. 마치 디저트 장식과도 같은 특유의 심볼을 통해 소비자들의 ‘가장 달콤한 순간에 분위기를 더하는’ 스트리트 브랜드다.

토니모리는 기존 스테디셀러 ‘틴트 워터’ 및 ‘싱글 블러셔’에 키르시의 러블리한 심볼 디자인을 입혀 ‘후르츠 샷’ 콜라보레이션으로 구성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들과 전문가들이 사랑해주신 토니모리 스테디셀러를 콜라보레이션으로 새롭게 선보였다”며 “러블리한 키르시의 ‘체리 심볼’이 담긴 ‘후르츠 샷’ 콜라보 제품은 무료한 일상에 젊음과 생기를 불어넣어 줄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후르츠 샷’ 콜라보레이션은 출시를 기념해 키르시 라인 포함 1만원 이상 구매 시 10월 한 달 동안 ‘토니모리x키르시’ 카드지갑을 4000원에 제공한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