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 코리아, '글로벌 엘리트X유' 밋업 개최

  • 송고 2018.10.15 16:13
  • 수정 2018.10.15 16:10
  • 김채린 기자 (zmf007@ebn.co.kr)
  • url
    복사

18일 스파크 플러스 삼성점 요다홀서 진행

각 지역 블록체인 비지니스 전문가 영입 취지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는 18일 스파크 플러스 삼성점 요다홀에서 '후오비 글로벌 엘리트' 프라이빗 밋업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후오비 코리아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는 18일 스파크 플러스 삼성점 요다홀에서 '후오비 글로벌 엘리트' 프라이빗 밋업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후오비 코리아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는 18일 스파크 플러스 삼성점 요다홀에서 '후오비 글로벌 엘리트' 프라이빗 밋업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후오비 글로벌 엘리트 X 유(Huobi Global Elites X You)' 행사는 후오비 코리아 소개를 비롯해 후오비 글로벌 엘리트 프로그램 소개, Q&A, 네트워킹, 경품 추첨 등으로 구성됐다.

후오비 글로벌 엘리트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모임 사이트 온오프믹스에서 신청 가능하다. 신청 내역을 토대로 1차 서류 검토를 통과해서 개별 초대 연락을 받은 사람만 밋업에 참가할 수 있다.

후오비 글로벌 엘리트는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글로벌이 각 지역의 블록체인 비지니스 전문가들을 영입하고 지식과 자원을 공유해 함께 성장해 나가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후오비 글로벌 엘리트로 선정되면 후오비 글로벌 주관 이벤트의 입장 티켓 무상 지원 및 연설 권한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후오비 캐피탈, 후오비 랩스, 후오비 에코 등 각종 정보가 공유되고 프로젝트 토론 및 투자 기회 세미나에도 참여할 수 있다.

오세경 커뮤니케이션 실장은 "후오비 코리아는 9월 20일부터 후오비 글로벌 엘리트를 모집 중"이라며 "이번 밋업은 후오비 글로벌 엘리트를 참가하는 다양한 업계 관계자들과 네트워킹을 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으로 구성돼 있어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