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닥, 인테리어 누적 견적 10만 고객 유치

  • 송고 2018.11.05 20:54
  • 수정 2018.11.05 20:50
  • 서호원 기자 (cydas2@eb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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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닥은 인테리어 누적 견적 건수 10만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2015년 8월 론칭한 이래 만 3년 만에 이룬 쾌거로, 국내 온라인 인테리어 비교견적 중개 플랫폼으로서는 최다 건수를 기록했다. 고객뿐만 아니라 파트너스 시공업체를 동시 만족시키는 서비스로 인테리어 원스톱 솔루션을 제시한 결과다.

집닥은 누적 견적 10만건 중 파트너스와의 매칭 성공율을 높이기 위해 첫 견적상담부터 권역별로 세분화된 전문 고객상담 매니저를 맞춤 배정했다. 계약 과정까지 1:1로 관리하는 '안심1:1 전담제'로 파트너스 맞춤형 지원을 하고 있다.

공사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과 파트너스 사이에 발생할 수 있는 여러 문제를 해결해주는 '안심집닥맨'과 공사완료 후 대금 지불 지연으로 인한 잔금회수 문제를 해결해주는 '안심 예치제' 시스템도 운영 중이다.

집닥 관계자는 "내부 고객상담 역량 강화와 서비스 품질을 연구, 관리하는 기업부설연구소의 규모를 두 배 이상 확대하는 등 인테리어 비교견적 중개 서비스의 신뢰도와 안전성을 더욱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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