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엠하우스, 패스트파이브·스파크플러스와 마케팅 제휴

  • 송고 2018.11.16 15:10
  • 수정 2018.11.16 15:09
  • 황준익 기자 (plusik@ebn.co.kr)
  • url
    복사

국내 공유오피스 기업과 손잡고 입주사 마케팅 지원

KT 엠하우스 모델들이 기프티쇼 비즈 서비스를 홍보하고 있다.ⓒKT

KT 엠하우스 모델들이 기프티쇼 비즈 서비스를 홍보하고 있다.ⓒKT

KT 엠하우스는 국내 공유오피스 기업 '패스트파이브' 및 '스파크플러스'와 마케팅 제휴를 맺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전국 패스트파이브 15개 지점과 스파크플러스 6개 지점을 이용하는 모든 입주 기업들은 '기프티쇼 비즈'에서 모바일상품권 구입 시 구매 금액이나 이력에 관계없이 최상위 회원 등급 혜택인 11%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프티쇼 비즈는 KT 엠하우스가 운영하는 기업 전용 모바일상품권 서비스로 모바일상품권은 MMS문자메시지 기반으로 전송된다. 배송 및 물류비용 없이 많은 고객들에게 동시에 상품을 보낼 수 있다.

조훈 KT 엠하우스 대표는 "초기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거나 비용 절감이 절실한 소규모 신생 스타트업과 창업자들의 니즈를 분석해 효과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수 있도록 공유오피스 기업과의 협업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