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여행 성수기" 하나은행, 최대 90% 환율우대 이벤트

  • 송고 2018.12.10 08:49
  • 수정 2018.12.10 08:43
  • 이윤형 기자 (ybro@ebn.co.kr)
  • url
    복사

하나멤버스 환전지갑’ 첫 거래 손님에 환율우대와 하나머니 적립 동시 제공

KEB하나은행이 12월10일부터 내년 2월28일까지 겨울철 여행을 준비하는 손님을 위한 '#첫눈에 반한 환전 페스티벌'을 실시한다.ⓒKEB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이 12월10일부터 내년 2월28일까지 겨울철 여행을 준비하는 손님을 위한 '#첫눈에 반한 환전 페스티벌'을 실시한다.ⓒKEB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은 12월10일부터 내년 2월28일까지 겨울철 여행을 준비하는 손님을 위한 '#첫눈에 반한 환전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하나멤버스 환전지갑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 기간 내 하나멤버스 앱에서 환전지갑 서비스를 처음 사용하는 손님에게는 최대 90% 환율우대는 물론 하나머니 특별 적립혜택을 동시에 제공하며, 스마트폰뱅킹(1Q뱅크) 앱 사이버환전을 신청하면 최대 90%의 환율 우대 혜택이 제공된다.

경품증정 행사도 진행되어 영업점에서 미화 500불 상당액 이상 환전하는 손님을 추첨해 △1등 국민관광상품권 100만원(1명) △2등 국민관광상품권 20만원(3명) △행운상 3만 하나머니(100명)를 증정한다.

또한 인터넷뱅킹, 스마트폰뱅킹 및 하나멤버스 환전지갑을 통해 미화 300불 상당액 이상을 환전하는 손님에게는 최대 10만원의 신라인터넷면세점 적립금 쿠폰을 증정하며, 영업점에서 환전하는 손님에게도 면세점 적립 및 할인쿠폰을 선착순 증정한다.

아울러 하나멤버스 앱에서 제공하는 환율우대쿠폰을 이용해 영업점 창구에서 환전하는 손님에게는 환전금액 미화 1불당 1하나머니를 적립해 드리는 행사도 내년 1월31일까지 진행된다.

하나은행 외환마케팅부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하나멤버스 환전지갑 출시를 기념하고, 겨울철 여행을 준비하시는 손님께 더 큰 혜택과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하나은행에서 환전하는 손님들에게 만족감을 주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함으로써 외국환 전문은행으로서의 이미지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나멤버스 환전지갑'은 국내 금융권 최초의 통합멤버십 하나멤버스의 앱에서 간결한 절차로 손쉽게 환전하고 '환전지갑'을 통해 외화를 보유할 수 있으며 '목표환율 설정하기' 알림기능을 통해 환테크 관리까지 가능한 손님편의를 극대화한 환전서비스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