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크리스마스 기획전 진행

  • 송고 2018.12.14 11:19
  • 수정 2018.12.14 11:13
  • 구변경 기자 (bkkoo@ebn.co.kr)
  • url
    복사

[사진=티몬]

[사진=티몬]

티몬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특별 할인가 및 무료배송으로 제공하는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오는 25일까지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특히 국민카드로 구매시에는 5만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5000원, 1만원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티몬 크리스마스 기획전은 아이들 선물을 위한 상품으로 가장 인기있는 제품들을 상품기획자(MD)가 선정해 인터넷 최저가 보다 저렴하게 판매한다. 키즈카페에서 핫한 장난감으로 유명한 립프로그의 '아이스크림 카트'는 쉽고 재밌는 역할놀이와 함께 미국식 정통 영어를 익힐 수 있는 교육적 요소가 가미된 인기 장난감으로 할인 판매한다. 코딩로봇 토이트론의 '뽀로로 코딩유치원' 역시 인터넷 최저가 보다 낮은 4만 6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마블 히어로 캐릭터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적합한 마더스픽의 '마블 캐리어 킥보드' 상품 역시 가장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해줄 홈파티 소품과 장식 용품도 저렴하게 선보인다. 온라인 단독으로 오직 티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모던하우스의 '메리크리스마스 머그 접시 세트'는 2500원부터 판매한다.

이밖에도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특별하게 즐기기 위한 다양한 공연 및 액티비티 상품들도 주목할 만 하다. 대표 상품으로는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뮤지컬이 있다. 고전가족 뮤지컬 '애니'의 관람권은 S석이 30% 할인된 가격이며, A석이 41% 할인한다. 또한 롯데월드 'After 7 종합이용권'은 정가에서 54% 할인된 1만8900원, 코엑스 K-POP 광장에서 펼쳐지는 아이스링크와 미디어아트의 콜라보레이션인 '아이스런' 입장권은 1900원이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