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픽셀큐브, 피쉬아일랜드 클럽 PVP '어장 쟁탈전' 오픈

  • 송고 2019.01.11 16:07
  • 수정 2019.01.11 16:00
  • 권영석 기자 (yskwon@ebn.co.kr)
  • url
    복사

물고기 요리 제작 가능한 클럽 식당도 공개

클럽 PVP '어장 쟁탈전' ⓒNHN픽셀큐브

클럽 PVP '어장 쟁탈전' ⓒNHN픽셀큐브

NHN픽셀큐브는 자체개발한 리듬액션 캐주얼 낚시게임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가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클럽 PVP 콘텐츠 '어장 쟁탈전'을 오픈하는 등 게임 내 커뮤니티 클럽요소를 강화했다고 11일 밝혔다.

어장 쟁탈전은 클럽 간 낚시 실력과 상황에 맞는 전략을 이용해 대결하는 클럽 PVP 콘텐츠다. 10개의 어장 포인트에서 대결이 진행되며 유사한 규모와 성장 수준의 대전 상대 클럽과 자동 매칭되면 클럽원들은 각자 선택한 포인트에서 낚시를 성공해 점수를 획득하게 된다.

어장 포인트 별로 처음 낚시에 성공한 클럽이 해당 어장을 확보하게 되고 확보한 시간 동안 많은 점수를 획득한 클럽 순으로 랭킹이 정해진다.

매 주 월·수·금 3회 진행되며 대량의 클럽 포인트, 골드, 마린, 정령 소환권 등의 보상이 주간·시즌 단위로 주어진다.

낚시 보상으로 획득한 아이템을 사용해 요리를 제작하는 클럽 식당도 공개했다. 물고기와 정령 등이 주요 요리 재료로 사용되며, 조업·괴수토벌·차원의문 등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획득한 아이템들이 모두 기타재료로 활용된다.

갈치조림, 메기 매운탕, 아구찜 등 물고기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를 제작할 수 있으며, 제작된 요리를 먹으면 일정 시간 캐릭터의 능력치 상승, 획득 경험치·골드 상승, 각종 콘텐츠 편의 기능 등의 버프를 얻을 수 있다.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는 클럽PVP '어장 쟁탈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시작했다.

우선 전체 이용자를 대상으로 7일째 출석하면 '고대의 정령 소환권'을 100%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공식 카페에서는 어장 쟁탈전 관련 이벤트 공지 글에 참여의사를 댓글로 남기거나 SNS에 등록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빛나는 정령석 상자 세트’를 최대 3개 지급하고 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