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마, '앳이어' 조달 등록 기념 이벤트 진행

  • 송고 2019.02.27 16:32
  • 수정 2019.02.27 16:32
  • 조재훈 기자 (cjh1251@ebn.co.kr)
  • url
    복사

공공 기관 보안 점검 대비 최적 솔루션

업그레이드 간편성, 이동형, 합리적 비용 강점

ⓒ노르마

ⓒ노르마

무선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기업 노르마가 대표 제품인 '앳이어(AtEar)'의 조달 등록을 기념해 공공기관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노르마는 앳이어를 최근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등록, 공공 기관 대상 솔루션 공급을 시작했다. 앳이어는 유틸리티 소프트웨어 카테고리에 등록돼 있으며 등록 업체인 소프트컴즈를 통해 서비스 된다.

노르마는 오는 7월 31일까지 무선 네트워크 보안 관련 상담을 신청하는 모든 고객에게 무료 보안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고 커피 및 디저트 세트권을 선물한다. 상담 후 계약을 완료하면 300만원 상당의 하드웨어를 해당 기관에 무상으로 설치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조달청에 등록된 앳이어는 Wi-Fi 6(802.11 ax) 등 진화된 어떤 무선 프로토콜에도 업데이트만으로 대응이 가능한 차세대 보안 솔루션이다. 이동형으로 고정형 제품에 비해 AP 위치 추적에 용이하다. 강화된 무선 보안 규정에 맞춘 가이드 라인을 제시함은 물론 보안 인증인 ISMS, ISO 27001를 대비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앳이어는 프로(Pro)와 모바일(Mobile) 버전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Pro는 무선 네트워크 모니터링, AP 유형 분류 및 스테이션 상세 정보 확인, 모의 해킹, 보안 가이드 등의 기능이 포함된다. 모바일은 프로의 기능이 간편 제공되며 점검 지역 GPS 전송 기능도 탑재돼 있다.

노르마 관계자는 "앳이어는 보안이 중요한 대기업 및 공기업 등에 주로 납품해왔고 지난해부터는 중국 시장에도 진출하며 제품력을 인정받았다"며 "이번 조달 등록을 통해 공공 기관 시장으로 제품 서비스를 확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