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글로벌 ‘가좌 코오롱하늘채 메트로’ 3월 분양

  • 송고 2019.03.07 08:24
  • 수정 2019.03.07 08:26
  • 박상효 기자 (s0565@ebn.co.kr)
  • url
    복사

인천 서구 가좌동 서부여성회관역 역세권, 전용면적 30㎡~63㎡

가치 높은 2룸 ·3룸, 복층형 구조 등 선호도 높은 평면구성

가좌 코오롱하늘채 메트로 오피스텔_메인투시도.

가좌 코오롱하늘채 메트로 오피스텔_메인투시도.

인천 서구 가좌의 중심에 3개동, 총 590실 규모의 가족 주거형 오피스텔이 들어선다.

코오롱글로벌은 오는 3월 인천 서구 가좌동 일대에서 ‘가좌 코오롱하늘채 메트로’를 분양한다고 7일 밝혔다.

인천광역시 서구 가좌동 106번지 일원에 선보이는 ‘가좌 코오롱하늘채 메트로’는 지하 3층, 지상 최고 20층, 3개 동, 전용면적 30㎡~63㎡, 총 590실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 도보거리에 인천지하철2호선 서부여성회관역이 위치해 인천 서구 및 미추홀구(구.남구) 등 주요 도심 이동이 편리하다. 경인고속도로와 서울외곽순환도로, 제2외곽순환도로 접근이 용이하는 등 광역교통망도 잘 갖춰졌다. 또한 서울지하철 7호선 연장선인 석남역이 2020년 개통 예정으로 서울 및 강남권 접근성이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생활 편의시설도 잘 갖췄다.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한 홈플러스 가좌점을 비롯해, 이마트 트레이더스 송림점, 나은병원, 가좌시장 등 생활 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또한 단지 내에 다양한 상업시설이 들어설 예정으로 쇼핑 및 문화 등 원스톱 생활이 가능할 전망이다. 도보 5분거리에 봉화초교가 위치해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고, 석남중, 가좌중 등도 가깝다.

‘가좌 코오롱하늘채 메트로’는 주요 산단과 인접한 직주근접 오피스텔로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단지 반경 4㎞이내에 현대제철과 우림테크노밸리, GS칼텍스윤활유공장, 인천기계 일반산업단지가 위치해 있는 등 탄탄한 배후수요를 갖췄다.

차별화된 설계도 눈에 뛴다. 1인 가구를 위한 원룸을 비롯해 신혼부부 및 2~3인 가족이 살기 편안한 2룸, 3룸 등 다양한 세대를 위한 맞춤식 평면이 적용된다.

또한 일부 타입에는 복층형 구조를 적용해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공간활용이 가능하다. 넉넉한 수납공간을 위해 전타입 드레스룸 또는 붙박이장이 마련된다.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단지내부에 맘스까페와 키즈까페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마련될 예정이다. 옥상에는 주민 휴게 공간인 스카이가든(옥상녹화)이 조성되며, 지역주민이 서로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인 커뮤니티 플라자(공개공지)도 넓게 조성될 예정이다.

입주민들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다양한 시스템이 마련된다. 오피스텔에서 찾아 보기 힘든 호실당 1대의 자주식 주차장이 조성되며 일반형보다 20mm 더 넓은 확장형 주차공간이 전체 주차대수의 40%이상 마련된다.

또한 입주민의 편의를 위해 홈네트워크 시스템과 연동된 무인택배 시스템이 제공되고, CCTV 보안시스템, 지하주차장 CCTV 연동 비상콜, 방범 감지기, 방범 도어카메라, 스마트 도어록 등이 설치될 예정이다.

‘가좌 코오롱하늘채 메트로’는 친환경 에너지 단지설계로 관리비 절감 효과를 극대화 했다. 에너지 절약에 효과적인 LED조명을 세대내에 설치하고, 일반 보일러 대비 10~20% 연료비 절감효과가 있는 콘덴싱 가스보일러를 적용할 예정이다.

이밖에 고효율 전열교환기, 절수형 양변기와 비데, 대기전력 차단 스위치, 일괄소등 스위치, 통합형 월패드 등이 적용된다.

분양관계자는 ”산단이 밀집한 인천 서구 가좌동 일대에 3개동 규모의 대단지 오피스텔이 들어설 예정으로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 며 “서부여성회관역 역세권에 단지 앞 홈플러스 등 우수한 입지여건에 2룸, 3룸, 복층형 등 차별화된 상품을 구성한 만큼 수요자들이 많은 관심을 보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모델하우스는 인천시 서구 석남동 579-7번지에 위치해 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