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의 춘곤증 비법? 제로칼로리 '커피 코카콜라'
윤병효 기자 (ybh4016@ebn.co.kr)
2019-03-23 18:03:29
▲ ⓒ코카콜라

코카콜라는 모델 박보검이 회사원으로 변신한 ‘커피 코카-콜라’의 TV 광고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공개된 TV 광고 비하인드 컷 속에서 나른한 오후를 보내고 있는 직장인으로 변신한 박보검은 화사한 컬러의 셔츠와 세련된 디자인의 넥타이를 매치한 비즈니스 룩으로 훈훈한 직장인의 모습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봄처럼 풋풋한 신입사원처럼 언제나 주변을 밝고 행복하게 만드는 활력을 전하는 박보검의 짜릿한 미소는 나른한 오후를 짜릿하게 깨우는 신제품 커피 코카-콜라 처럼 보는 이들로 하여금 현실 미소를 짓게 한다.

사진 속 박보검은 직장인들의 오후 슬럼프를 떨쳐낼 만큼 짜릿한 활력 에너지를 담은 미소가 눈길을 끈다. 특유의 밝은 미소로 ‘커피 코카-콜라’와 함께 포즈를 취하거나, 손으로 턱을 괸 채 어딘가를 응시하는 박보검의 모습은 마치 화보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한다. 또한 촬영 중간에 모니터링을 하며 해맑게 웃거나, 동료 연기자들과 화기애애하게 ‘커피 코카-콜라’를 나누며 오후의 나른함을 깨우는 생기 넘치는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박보검은 이날 촬영 현장에서 시종일관 긍정적인 기운을 전파하며 촬영장 분위기를 리드해 스태프들로부터 ‘활력요정’이라는 닉네임을 얻기도 했다. 또한 오후의 나른함과 피곤함을 잊게 하는 박보검만의 환한 미소와 극강의 비주얼을 본 스태프들은 “1회사 1보검 도입 운동이 시급하다”며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올해 초 tvN 드라마 ‘남자친구’에서 정통 멜로 연기로 화제를 모은 박보검은 최근 영화 ‘서복(가제)’ 출연을 확정, 4년만의 스크린 복귀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박보검의 밝은 에너지와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커피 코카-콜라’의 TV 광고는 이달 내 공개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짜릿한 행복을 전하며 전 국민의 ‘활력소’로 사랑 받는 배우 박보검의 이미지가 짜릿하고 기분 좋은 활력을 전하는 ‘커피 코카-콜라’와 잘 부합해 이번 TV 광고를 함께 하게 됐다”며 “나른한 오후 시간에 ‘커피 코카-콜라’와 함께 짜릿한 휴식을 즐기고, 활기찬 오후를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130여년 동안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온 코카-콜라가 출시한 신제품 ‘커피 코카-콜라’는 짜릿한 코카-콜라에 커피를 더해 점심식사 후 나른함과 식곤증 등 ‘오후 슬럼프(Afternoon Slump)’를 느끼는 직장인들에게 짜릿한 활력을 전하는 음료다.

‘커피 코카-콜라’는 풍부한 커피 맛과 코카-콜라의 짜릿한 탄산으로 기분 좋은 활력을 전하며 나른한 오후를 깨워준다. 또한 제로 칼로리로 출시되어 칼로리에 민감한 소비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해주세요

베스트 클릭!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