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프렌즈, 스노우피크와 캠핑용품 글로벌 론칭

  • 송고 2019.04.10 16:52
  • 수정 2019.04.10 16:53
  • 이경은 기자 (veritas@ebn.co.kr)
  • url
    복사


라인프렌즈가 12일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SNOW PEAK)와 함께 프리미엄 캠핑용품 라인업을 론칭한다.

'스노우피크, 라인프렌즈 리미티드 에디션'의 총 8종 협업 제품을 통해 라인은 전 세계 팬들에게 '캠핑처럼 특별한 일상, 일상처럼 편안한 캠핑' 경험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이번에 공개될 신제품은 스노우피크의 대표 제품에 라인프렌즈의 오리지널 캐릭터 '브라운', '샐리' 캐릭터를 적용한 △ 어메니티돔 △ 호즈키 △ 폴딩 체어 △ 리틀 램프 녹턴 △ 엔트리 싱글SS △ 컵 마커 △ 가랜더 등 8종이다.

캠핑용품 업계의 장인 브랜드로 알려진 스노우피크 제품에 라인프렌즈 특유의 따뜻하고 친근한 감성을 녹아냈다. 라인프렌즈와 스노우피크는 지난해 10월 캠핑 머그컵과 스푼&포크 세트 등으로 구성된 협업 제품을 처음으로 선보여 호응을 얻었다

스노우피크는 "모든 연령대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다양한 캐릭터 라인업을 보유한 라인프렌즈는 사람과 자연, 사람과 사람 사이를 잇고자 하는 스노우피크의 미션에 가장 부합하는 글로벌 브랜드"라고 평가했다.

이어 "본격적인 캠핑 시즌을 맞아 일상생활과 캠핑에 모두 어울리는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인 만큼, 이번 신제품을 통해 캠핑족뿐만 아니라 전 세계 소비자들이 새로운 즐거움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라인프렌즈도 "이번 협업은 캠핑 현장과 일상생활이라는 서로 다른 영역에서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해온 양사가 만나 일상생활 속에서도 캠핑과 같은 즐거운 소비자 경험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특히 의미가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앞으로도 라인프렌즈는 소비자들의 일상 속에서 특별한 가치를 전하고자 하는 신념을 기반으로 이를 공유할 수 있는 고유의 헤리티지가 돋보이는 글로벌 브랜드들과의 헙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신제품은 오는 12일부터 한국·일본 등 글로벌 라인프렌즈 오프라인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된다. 향후 아마존 재팬과 라쿠텐, 티몰 글로벌 등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