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e커머스는 정보와 콘텐츠 공유를 즐기는 20대 고객을 겨냥해 잔나비 밴드를 모델로 한 디지털 영상광고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이 광고는 유튜브, 네이버TV,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젊은 고객층이 많이 이용하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활용해 오는 15일부터 선보일 예정이다.
또 광고를 통해 롯데닷컴 애플리케이션으로 처음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 행사인 '퍼스트 클럽'도 홍보한다. 롯데닷컴 앱으로 처음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50% 할인 혜택이 제공되고 추첨을 통해 에어팟 2와 잔나비 사인 CD 등을 제공한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