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맨시티 EPL 2년 연속 우승 기념 광고 런칭
'Next Level' 키워드 통해 끊임없는 도전 강조
권녕찬 기자 (kwoness@ebn.co.kr)
2019-06-03 17:55:48
▲ 넥센타이어, 공식 후원사 맨시티 리그 우승 기념 광고 런칭 ⓒ넥센타이어

넥센타이어는 공식 파트너사인 영국 맨체스터 시티 FC(이하 맨시티)의 프리미어리그(EPL) 2년 연속 우승을 기념해 국내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맨시티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까지 2년 연속으로 리그 우승을 차지했고 올해 자국 내 리그 4관왕을 거머쥐며 명실상부한 프리미어리그 최강 구단으로 등극했다.

넥센타이어는 최근 넥센중앙연구소의 준공을 통한 R&D역량의 강화와 업계 최초 타이어 렌탈 서비스인 '넥스트 레벨'을 시행하는 등 새로운 성장을 위한 다양한 도전을 진행 중이다.

넥센타이어는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다음 단계를 향한 끊임없는 도전'을 하고 있는 자사와 맨시티의 파트너십을 'Next Level'이라는 키워드를 통해 보여줄 예정이다.

넥센타이어 강호찬 부회장은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넥센타이어와 맨시티 간의 성공적인 협력 관계와 역동적인 기업 이미지도 널리 알릴 것"이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고객과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넥센타이어는 지난 2015년 맨시티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으며 2017년에는 프리미어 리그 최초로 유니폼 소매에 기업 로고를 노출하는 방식의 '슬리브 브랜딩'을 진행하며 후원을 확대했다.
이 기사를 공유해주세요

베스트 클릭!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