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소음 억제' 신타이어 '키너지 EX' 출시
"국내 지형 최적화 모델"···'키너지' 브랜드 강화
권녕찬 기자 (kwoness@ebn.co.kr)
2019-06-04 16:04:11
▲ '키너지 EX' 새 타이어 출시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지난 3일 한층 강화된 주행성능과 저소음 드라이빙을 구현하는 컴포트 타입 타이어 '키너지 EX(Kinergy EX)'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키너지 EX'는 고인치 타이어 중심으로 변화하는 최신 자동차 시장 트렌드에 맞춰 라인업을 18인치까지 확대하며 총 44개 규격을 선보인다.

특히 주행안정성 강화와 함께 주행 중 발생하는 다양한 소음 억제 등 국내 지형에 최적화된 성능을 발휘한다고 한국타이어는 설명했다.

마른 노면과 젖은 노면 등 어떤 주행 환경에서도 뛰어난 주행 성능과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하며 비주얼 소음 기술(Visual Noise Technology) 시뮬레이션 적용과 소음 감소에 최적화된 5단계 패턴 디자인 설계를 통해 저소음을 실현한다고 밝혔다.

또 하이브리드 풀실리카 컴파운드(Hybrid Full-Silica Compound)를 적용해 젖은 노면 제동력을 높였으며, 낮은 회전 저항을 바탕으로 내마모(마모에 대한 내성)도를 높였다.

한국타이어는 키너지 EX 출시로 '키너지' 브랜드 상품을 강화해 국내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키너지' 브랜드는 컴포트 타입의 타이어로 키너지 EX를 비롯해 키너지 GT, 키너지 Eco, 키너지 EV 등이 포함돼 있다.

또 키너지 브랜드 이외에도 프리미엄 초고성능 타이어 '벤투스' 시리즈, 경제성을 높인 '스마트' 시리즈 등 다양한 승용차용 타이어 상품 브랜드를 판매하며 소비자 중심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나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해주세요

베스트 클릭!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