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킹오파쇼' 방송
안신혜 기자 (doubletap@ebn.co.kr)
2019-06-11 16:22:31
▲ ⓒ넷마블

넷마블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와 관련한 최신 정보와 공략을 제공하는 방송 프로그램 ‘킹오파쇼 시즌1’의 첫 방송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 방송은 매주 화요일 저녁 9시 30분부터 1시간 30분 동안 트위치TV,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된다. 게임 해설가 온상민과 정인호가 진행을 맡고 KOF 전문 스트리머 케인, 종합 게임 BJ 난닝구, KOF 고수 스트리머 BJ비범, 풍림꼬마도 출연한다.

킹오파쇼 시즌1은 한 주간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모았던 이슈에 대해 토론하고, 게임 내 새롭고 이색적인 팀을 구성해 성능을 검증해 보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킹오파쇼는 지난달 시범적으로 2회 방송한 바 있다. 최고 동시시청률 4679명, 누적시청률 2만7273명을 기록하는 등 이용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패널들의 친선 대전 및 타임어택 챌린지 대결은 시청자가 승자를 예측하는 이벤트 방식으로 진행한다. 승자를 예측한 시청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파이터 소환권, 루비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 생방송 중 시청자가 참여할 수 있는 투표의 결과에 따라 1억 골드를 나눠 지급하는 대박 골드를 잡아라도 진행 예정이다.

넷마블은 킹오파쇼 시즌1의 실시간 시청자 수 달성 현황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쿠폰번호를 방송 중 제공하고, 생방송 중 게임과 관련한 퀴즈를 맞춘 시청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대 루비 500개를 지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해주세요

베스트 클릭!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