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 몬스터슈퍼리그, 소닉과 콜라보 진행
권영석 기자 (yskwon@ebn.co.kr)
2019-06-12 10:39:33
▲ ⓒ네시삼십삼분

네시삼십삼분은 자사가 글로벌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몬스터슈퍼리그(개발사 스마트스터디)에 대해 세가 게임스의 '소닉 더 헤지혹'과 몬스터슈퍼리그x소닉 콜라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으로 몬스터슈퍼리그에 ‘소닉 더 헤지혹’ IP의 원작 캐릭터인 소닉·테일즈·너클즈·실버·쉐도우가 등장할 예정이다. 또 게임 내 ‘소닉 더 헤지혹’을 활용한 미션·수집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가 공개된다.

이에 앞서 몬스터슈퍼리그x소닉 콜라보 페스티벌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은 오는 20일부터 페스티벌 시작 전까지 진행되고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소닉’ 캐릭터 1개, 불·물·나무 속성 5성 선택권 그리고 게임 내 재화를 증정하며 추후 공개될 사전예약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몬스터슈퍼리그x소닉 콜라보 콘텐츠는 7월 중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이한웅 네시삼십삼분 실장은 "전세계적으로 사랑을 받고있는 몬스터슈퍼리그와 글로벌 명작인 ‘소닉 더 헤지혹’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높은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게임이 더욱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세가 게임스 소닉 시리즈 프로듀서 이이즈카 타카시는 "몬스터슈퍼리그에 소닉 캐릭터들이 등장하게 되어 대단히 기쁘다"며 "몬스터슈퍼리그 세계관에서 소닉 캐릭터들이 펼칠 활약을 기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해주세요

베스트 클릭!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