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라이 쇼다운 M, 아마쿠사 강림 이벤트
안신혜 기자 (doubletap@ebn.co.kr)
2019-06-12 11:17:01
▲ ⓒ조이시티

조이시티는 모바일 액션 MMORPG ‘사무라이 쇼다운 M’에서 ‘아마쿠사 강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아마쿠사 강림은 최대 8인이 참여할 수 있는 최상위 군단 레이드다. 클리어 시 60레벨의 신화 장비 제작을 위한 필수 아이템 ‘사왕 보물’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최근 업데이트로 4인 전용 아마쿠사 강림이 추가되며 레이드 입장 인원을 선택할 수 있게 돼 기존의 고정 인원 8인을 찾아야 했던 불편이 감소됐다. 매칭 상대 조건을 직접 설정 가능한 자동 매칭 기능도 신설됐다.

오는 18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아마쿠사 강림에서 아마쿠사 시로 도키사다를 1회라도 처치할 경우 ‘사왕보물 8개’를 보상한다.

이외에도 무사 핫토리 한조 인증 이벤트가 26일까지 실시된다. 캐릭터명과 함께 핫토리 한조의 스크린 샷을 공식 커뮤니티에 게재하면 ‘귀속 구옥 500개’를 선물한다.

무사 핫토리 한조는 사무라이 쇼다운 시리즈를 대표하는 전설적인 닌자 캐릭터다. 사무라이 쇼다운 M에서 상대를 경직하게 만들어 피해를 입히는 '열풍 수리검' 등 원작 고유의 기술을 활용할 수 있는데다 핫토리 한조의 외형을 비롯한 캐릭터성이 구현돼 호응을 얻고 있다.

장비 랭킹 이벤트도 19일까지 각 서버에서 진행돼 상위 100위권에게 순위 별로 60레벨 +13 확정 강화권, 13~14 귀속권, 55레벨 신화 장비 달마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해주세요

베스트 클릭!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