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피자, 코리아 먹켓 페스타 참여

  • 송고 2019.06.13 14:12
  • 수정 2019.06.13 14:12
  • 윤병효 기자 (ybh4016@ebn.co.kr)
  • url
    복사

ⓒ굽네치킨

ⓒ굽네치킨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은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서울 aT센터 제1전시장과 양재 시민의 숲 일대에서 진행하는 ‘2019 코리아 먹켓 페스타’에 굽네피자가 참여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리아 먹켓 페스타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와 (사)한국외식산업협회가 주관한다. 국민 식생활 패턴의 변화에 부응하는 경쟁력 있는 지역 맛집 홍보를 통한 외식산업의 육성 및 국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굽네피자는 굽네만의 특제 소스와 더불어 12시간 저온 숙성한 흑미도우 위에 특별한 토핑을 얹어낸 경쟁력 있는 굽네피자를 다양한 관람객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이번 행사에 참석한다.

행사장 내 마련된 굽네피자 부스에서는 단짠 매력을 지닌 불고기 피자 ‘그릴드비프 갈비천왕 피자’, 불맛이 화끈한 ‘바베큐치킨 볼케이노 피자’,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의 ‘스윗포테이토 허니멜로 피자’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기존 가격인 1만 5천원에서 2천원 할인된 1만 3천원에 판매한다.

2019 코리아 먹켓 페스타는 세계 식품·외식산업의 트렌드를 엿볼 수 있는 세미나, 스타 셰프 및 명장이 함께하는 쿠킹클래스를 메인 프로그램으로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해외수출 기업관과 종합식품관을 통해 다양한 식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먹켓 운영관, 먹슐랭 투표 진행, 미식행사, 버스킹 공연 등의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굽네치킨 홍경호 대표는 “외식산업 육성과 외식소비 촉진을 위해 다양한 외식기업들이 한 자리에 모인 이번 행사에 굽네피자가 하나의 브랜드로서 참가하게 돼 영광스럽다”라며 “현장에 참가한 관람객들이 굽네피자를 맛있게 즐기길 바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행사에 참여해 소통창구를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