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누리 조립PC, e머니 적립서비스 출시
권영석 기자 (yskwon@ebn.co.kr)
2019-06-14 08:19:17
▲ ⓒ에누리 조립PC

에누리 가격비교는 자사가 운영하는 조립PC전문 사이트 에누리 조립PC가 e머니 적립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달부터 에누리 조립PC 상품 구매 시 구매금액에 상관없이 업계 최대 적립률인 구매금액의 1%를 e머니로 적립 받을 수 있다.

단품, 완제품, 견적PC 등 에누리 조립PC에서 구매한 모든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적립된 e머니는 커피, 편의점, 상품권 등 쿠폰으로 교환해 사용가능하다.

에누리 조립PC는 매월 시장 평가가 좋은 부품을 선정해 구성한 ‘표준PC’와 고객이 직접 원하는 부품을 선택해 최저가 견적을 받아 조립하는 ‘온라인견적’과 ‘PC견적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정용, 게임용, 사무용 등 고객이 원하는 사용 용도에 맞춰 구매할 수 있다. 에누리에서 보증하는 AS서비스를 신청하면 옵션에 따라 최대 2년간 보장받을 수 있다.

e머니 적립은 결제일로부터 20일이 지난 후 배송완료 건에 한해 에누리앱 '마이에누리'에서 확인가능하다.

에누리 가격비교 담당자는 "에누리 조립PC에 대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기존 가격비교에만 적용됐던 e머니 적립 범위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에누리 회원들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해주세요

베스트 클릭!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