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진 때 빼고 가격도 빼고' 불스원샷 '빼go 빼go' 캠페인
이달 말까지 20년 전 가격으로 한정 판매
'나만의 빼기 노하우' 온라인 영상 공모전도
권녕찬 기자 (kwoness@ebn.co.kr)
2019-06-14 22:22:03
▲ 불스원샷 빼go 빼go 캠페인ⓒ불스원

자동차 용품 전문기업 불스원은 국내 대표 엔진세정제 불스원샷의 특가 프로모션 '빼go 빼go' 캠페인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전 국민을 대상으로 엔진 내부의 카본 때를 빠르고 깨끗하게 제거하는 불스원샷의 특장점을 알리기 위해 불스원이 마련한 특별 프로모션이다.

캠페인 슬로건 '빼go 빼go'는 '빼다'라는 직관적인 메시지를 통해 엔진 때가 잘 빠지는 불스원샷의 제품 효과를 강조하는 동시에,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가격도 파격적으로 '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불스원은 캠페인 기간 '빼go 빼go 레트로 불스원샷' 한정판을 출시하고 불스원샷 스탠다드와 동일한 성능의 제품을 약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20여년 전인 1997년 출시 당시 판매가격이라고 불스원은 설명했다.

또 캠페인 한정판 또는 기존 불스원샷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현장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현장 프로모션은 전국 300여개 주유소와 100여개 대형마트에서 각각 진행된다.

주유소에서는 6월 30일까지 간단한 차량 실내 청소와 사이드미러 세정, 타이어 광택제 무료 시연과 함께 방향제, 워셔액 등이 경품으로 제공되는 뽑기 게임 이벤트가 매일 진행된다. 대형마트에서는 주말마다 탈취제, 유리 크리너 등의 경품이 제공되는 대형 젠가 게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불스원은 또 소비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한 캠페인 확산을 위해 '나만의 빼기 노하우'를 주제로 총상금 1000만원 규모의 온라인 영상 공모전도 개최한다.

응모는 7월 21일까지 개인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후 이메일 접수를 통해 가능하다. △대상(1인) 400만원 △최우수상(2인) 150만원 △우수상(2인) 50만원 △네티즌상(10인) 20만원씩의 상금이 수여된다.

불스원샷 브랜드 매니저 신진호 차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불스원샷을 사용해 보시고 엔진 관리에 따라 달라지는 차의 성능을 직접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해주세요

베스트 클릭!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