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새로운 브랜드 외관 디자인 선봬

  • 송고 2019.07.16 14:56
  • 수정 2019.07.16 14:57
  • 구변경 기자 (bkkoo@eb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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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세븐일레븐]

[사진=세븐일레븐]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새로운 브랜드 외관 디자인으로 옷을 갈아입고 새 시대를 맞이한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을 운영하는 코리아세븐은 92년간 이어져온 세븐일레븐의 전통과 모던 감성이 한데 어우러진 새로운 파사드(외관 디자인)를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코리아세븐은 미국 세븐일레븐과의 전략적 교류를 통해 새로운 외관 디자인을 한국 정서와 트렌드에 맞게 재해석해 도입함했다. 더불어 '고객친화 생활문화공간'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변경된 외관 디자인의 전체적인 콘셉트는 일상의 소소한 행복과 안식을 전하는 '도심 속 휘게라이프(Hygge Life)'로 고급스러우면서도 젊고 심플한 감성을 강조했다.

올해 창립 31주년을 맞이한 세븐일레븐은 이번 브랜드 디자인 변경이 새로운 30년의 브랜드 경쟁력을 좌우할 전략적 전환점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이를 기반으로 젊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 정립도 기대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새로운 브랜드 외관 디자인을 내달부터 신규점과 리뉴얼점을 중심으로 순차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정승인 세븐일레븐 대표이사는 "이제 편의점은 전 세대를 아우르는 라이프 플랫폼이 됐고 고객들에게 전하고자 하는 가치와 메시지를 담은 BI 전략이 매우 중요해졌다"며 "세븐일레븐은 국내 최초의 편의점 브랜드로서 오랜 전통 위에 현대의 트렌디 감성을 담아 가깝고 편리한 행복충전소로서 입지를 확고히 다져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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