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LG V50 ThinQ 게임 페스티벌에 게임 4종 참가

  • 송고 2019.07.19 14:12
  • 수정 2019.07.19 14:12
  • 안신혜 기자 (doubletap@ebn.co.kr)
  • url
    복사

넷마블이 참여하는 LG V50 ThinQ 5G 게임 페스티벌 이미지ⓒ넷마블

넷마블이 참여하는 LG V50 ThinQ 5G 게임 페스티벌 이미지ⓒ넷마블

넷마블은 LG전자가 진행하는 'LG V50 ThinQ 5G 게임 페스티벌'에 자사 게임 4종을 시연하고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대회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넷마블이 준비한 게임은 리니지2 레볼루션,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4종이다. 행사는 오는 20일과 21일 2차로 나눠 진행된다.

LG V50 ThinQ 게임 페스티벌의 메인 무대에서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대회가 진행된다. 개인전과 단체적으로 진행되며 타임어택 챌린지 모드를 통해 가장 빠른 기록을 세운 참가자들에게 우승상금과 LG V50 ThinQ를 증정한다.

또 넷마블 부스에 배치된 LG V50 듀얼패드 디바이스로 넷마블 출품작 4종을 모두 체험할 수 있다. 경품을 제공하는 넷마블 스탬프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임 체험을 통해 스탬프를 모두 찍은 참가자들에게는 LG V50 ThinQ, LG 퓨리케어 미니, 텀블러, 넷마블 게임 쿠폰북 등 보상을 제공한다.

현장에서는 인기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토너먼트, 리니지2 레볼루션 데스매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타임어택 챌린지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윤혜영 넷마블 IP사업실 실장은 “넷마블의 인기 모바일 게임을 최고의 기기로 체험하고 다양한 상품도 받아가길 바란다"며 "현장에 다채로운 이벤트와 보상이 준비돼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바란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