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 풀라인업 전국 시승행사 개최

  • 송고 2019.08.09 10:31
  • 수정 2019.08.09 10:32
  • 박용환 기자 (yhpark@ebn.co.kr)
  • url
    복사

총 26개 공식 전시장, 3개 부티크에서 주말 시승행사 진행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대표 백정현)는 전국 전시장 시승행사인 ‘재규어 랜드로버 어반 드라이브(Jaguar Land Rover Urban Drive)’를 8월에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재규어 랜드로버 어반 드라이브' 시승행사는 고객들이 재규어 랜드로버의 다양한 차종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신규 출시 모델은 물론 재규어 랜드로버 모델 전 라인업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시승 기회를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재규어 랜드로버 어반 드라이브’ 시승행사는 바쁜 일정으로 시간을 내기 어려운 직장인들을 위해 주말 시간을 활용해 8월 10일(토), 11일(일), 17일(토), 18일(일), 그리고 25일(일) 등 총 5일간에 걸쳐 진행된다.

이번 시승행사에서는 지난 7월 국내에 출시돼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럭셔리 콤팩트 SUV인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를 비롯해 최첨단 기능들을 대거 탑재하고 뛰어난 성능으로 타 브랜드의 벤치마킹이 되는 레인지로버 벨라, 그리고 온/오프로드에서 독보적인 드라이빙 성능을 발휘하는 프리미엄 럭셔리 SUV 레인지로버와 브랜드 역사상 가장 다재 다능한 프리미엄 패밀리 SUV 뉴 디스커버리 등 랜드로버의 주요 모델 시승이 가능하다.

재규어는 지난 6월 국내 출시한 콤팩트 SUV E-PACE 디젤 모델을 비롯해 퍼포먼스 SUV 뉴 F-PACE와 가장 진보한 스포츠카 뉴 F-TYPE, 플래그십 세단 XJ, 프리미엄 스포츠 세단 XF와 XE 등을 통해 재규어 특유의 다이내믹한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직접 느껴 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월드카 어워드 15년 역사상 최초로 3관왕을 달성했으며 스포츠카급 성능, 배기가스 배출 제로, 탁월한 정교함 및 진정한 SUV 실용성이 결합된 재규어의 최초 순수전기차 I-PACE의 시승 기회도 제공된다.

‘재규어 랜드로버 어반 드라이브’ 시승행사에 맞춰 다양한 8월 금융프로모션도 실시한다.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해 차량 구매 시 선납 조건에 따라 최장 60개월까지 무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재규어 XE의 ‘사인앤고(Sign& Go)’ 프로그램은 선납금 0%, 통합취득세 및 공채 그리고 첫 5개월 리스료 전액 지원 등의 혜택으로 구매 시 초기 비용에 대한 부담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다양한 금융프로그램을 통해 구매 고객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가족 단위의 방문 고객들을 위해, 아이들을 위한 자동차 색칠놀이부터 OX 퀴즈 프로그램, 부모님을 위한 핸드 마사지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 등이 마련된다.

새롭게 추가된 브랜드 스토리 타워를 활용한 이벤트에서는 모든 쿠폰 도장 획득 시 프리미엄 비치 타올이 제공된다. 또한, 시승행사 당일 계약 및 출고 고객에게는 60만원 상당의 헤어 스타일러 제품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이번 ‘재규어 랜드로버 어반 드라이브’ 시승행사는 재규어 랜드로버 브랜드의 강점을 고객이 최대한 느껴볼 수 있도록 마련한 특별한 자리”라며, “많은 고객들이 재규어와 랜드로버의 전 라인업을 경험해보고 각각의 강점을 고객이 최대한 느껴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