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건설, 'SK뷰파크 3차' 입주민 여름나기 행사

  • 송고 2019.08.12 14:30
  • 수정 2019.08.12 14:31
  • 문은혜 기자 (mooneh@ebn.co.kr)
  • url
    복사

물놀이, 수박나누기 등 입주민 큰 호응

SK건설이 'SK뷰파크 3차' 입주민을 대상으로 여름나기 행사를 진행했다. ⓒSK건설

SK건설이 'SK뷰파크 3차' 입주민을 대상으로 여름나기 행사를 진행했다. ⓒSK건설

SK건설은 지난 10일 경기 화성시 기산동 ‘SK뷰파크 3차’ 아파트 단지에서 입주민들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음식을 제공하고 어린이 물놀이 시설을 운영하는 등 고객 감사 행사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행사에서 SK건설은 입주민을 위해 수박 200통, 닭강정 500인분과 츄러스∙아이스크림 등 간식을 제공했다. 특히 단지 한 켠에 에어바운스 미끄럼틀이 설치된 야외 물놀이장을 운영해 어린 자녀가 있는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지난 1월 입주를 시작한 SK뷰파크 3차는 잔여 가구 임차인 모집 중이다. 입주자들의 선호에 따라 주택형 별로 임대 보증금과 월임대료 조건 등을 선택할 수 있고 갱신 시 보증금을 변경할 수 있는 임대조건 선택제를 실시한다.

이에 따라 월세가 부담스러운 경우는 임대보증금을 올리는 대신 월임대료를 낮출 수 있고, 반대로 목돈 마련이 어려운 경우는 월임대료를 올리고 임대보증금을 낮출 수 있다.

기존 주택 소유여부에 관계없이 누구나 계약가능하며, 최대 약 8년 간 새 아파트를 내 집처럼 사용할 수 있다. 주택 소유 기준에 해당되지 않아 무주택 청약 가점을 쌓기에도 유리하며 임대 조건에 따라 5개월에서 최장 38개월까지 초기 임대료를 무상으로 지원 받을 수 있다.

입주 후에는 계약 만기일에 관계 없이 3개월 전 퇴거신청서를 제출하면 위약금 없이 해지 가능하다.

또한 취득세나 재산세 등 취득 및 보유와 관련한 일체의 세금이 부과되지 않고 연 소득 7000만원 이하 무주택 세대주의 경우 연말정산 시 연 750만원에 한해 세액공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SK뷰파크 3차는 지하 2층~지상 23층, 아파트 13개동, 총 1086가구 규모로 전 가구가 전용면적 59~84㎡의 중소형 주택형으로만 구성됐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