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모바일, 하둠의 영역 신규 지역 업데이트
권영석 기자 (yskwon@ebn.co.kr)
2019-08-14 14:00:53
▲ ⓒ펄어비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 하둠의 영역에 신규 지역 칼페온 수도를 업데이트했다고 14일 밝혔다.

엘리언의 세계에서 마을 역할을 했던 ‘칼페온 수도’가 하둠의 영역에서는 몬스터가 출몰하는 사냥터로 등장한다. 신규 몬스터로 ‘어둠의 광신도’가 출현한다. 하둠 : 칼페온 수도에서만 볼 수 있는 어둠의 광신도를 처치 시 공격력·방어력·최대 생명력을 증가시키는 새로운 지식을 얻을 수 있다.

하둠의 영역이 발렌시아 북부 지역으로 확장됐다. 쿠드니의 쉼터, 가드리 협곡, 가드리 폐허 지역에서도 하둠의 영역에 입장할 수 있다. 이용자는 하둠의 영역에서 하둠 지역에서만 획득 가능한 아이템 및 신규 사냥터와 지식 등 새로운 모험을 즐길 수 있다.

오는 21일까지 ‘하둠의 짙은 어둠 2차 이벤트’를 시작한다. 하둠의 영역에서 사냥 시 암흑 주화 획득량이 3배 증가한다. 암흑 주화는 ‘우두머리 장비 파편’과 교환 가능하다.

모로코의 탑승물 빙고 이벤트는 27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매일 임무를 달성해 ‘모르코의 증표’를 지급 받을 수 있으며, 증표를 사용해 빙고 게임에 참여 가능하다. 빙고를 완성하면 ‘7세대마패’와 8세대 말 합성 재료인 ‘무지개 보석 과일’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해주세요

베스트 클릭!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