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아이온, 8월 신규 이벤트 2종 실시
안신혜 기자 (doubletap@ebn.co.kr)
2019-08-14 16:04:37
▲ 엔씨소프트는 14일부터 MMORPG ‘아이온’에 8월 신규 이벤트 2종을 진행한다ⓒ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14일부터 MMORPG ‘아이온’에 8월 신규 이벤트 2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엔씨는 다음달 4일까지 ‘수고했어 오늘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접속, 퀘스트 참여 등 미션을 수행해 아이템을 받는 방식이다.

또 다음달 18일까지 PC방 게임 접속, 인던 공략 등을 통해 보상을 획득하는 PC방 전용 이벤트 ‘친구따라 PC방 간다’도 열린다.

80레벨 이상 이용자는 ‘수고했어 오늘도’를 통해 ‘궁극의 별빛 섬광 반지’를 획득할 수 있다. 일일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얻은 재료 아이템들을 조합하면 된다.

이용자는 인게임 퀘스트에 참여해 습득한 ‘참 잘했어요’ 도장을 조합해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도장은 루그부그의 임무 일간 최종 보상과 붉은 카탈람 지역 NPC 수집링의 곤충 채집 퀘스트를 공략하면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는 도장 3개 조합으로 얻은 바른 생활 증명서를 사용해 오늘 하루 수고했어요 선물 상자를 받을 수 있다. 스텔루시아 중앙 광장에서 선물 상자를 열면 궁극의 드마하 강자 무기 선택 상자, 각인된 궁극 마석 상자 등을 확률적으로 얻는다.

PC방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친구따라 PC방 간다’도 개최한다. 이용자는 PC방 결정을 통해 7일 간 사용 가능한 PC방 스페셜 장비(+10 궁극의 빛나는 스플렌 장비/프로스 장비)를 받는다.

불멸의 증표를 추가 수집하면 영구 장비로 변환시킬 수 있다. 인던 보스 몬스터를 처치해 인던 난이도에 따라 각종 보상도 얻을 수 있다. 이용자는 PC방 접속 시간에 따른 아이템 불멸의 증표, 궁극 강화석 선택 상자 등도 획득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해주세요

베스트 클릭!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