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국 4주년 공영홈쇼핑 "홈쇼핑 모범 되겠다"
우수 협력사와 기념식 진행
윤병효 기자 (ybh4016@ebn.co.kr)
2019-08-14 17:49:24
▲ 공영홈쇼핑이 14일, 개국 4주년을 맞아 임직원 및 우수 협력사 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식을 가졌다.

공영홈쇼핑이 14일, 개국 4주년을 맞아 임직원 및 우수 협력사 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식을 가졌다.

행사는 올 초부터 방송 효율 증대를 위해 임차∙운영하고 있는 C스튜디오에서 진행해 기념식의 특별함을 더했다. 공영홈쇼핑은 7월 14일이 개국일이나, 업계 비수기인 7월을 맞아 우리 중소벤처기업 상품과 농축수산물의 판로개척과 홍보에 더욱 매진하겠다는 의미로 개국 기념식을 한 달 미뤘다.

이 날 행사는 개국 4주년 기념식과 동시에 회사와 함께 성장하고 있는 우수 협력사의 의견청취를 위한 간담회로, 1∙2부로 나뉘어 진행됐다.

1부에는 직원 간담회, 협력사 감사패 전달, 우수직원 포상에 이어 최창희 대표이사의 회사 발전을 위한 경영선언 ‘New Start! TRANSFORM ‘ 프레젠테이션이 진행됐다.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최창희 대표이사는 공영홈쇼핑이 지속 가능한 회사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팀 → 콘텐츠 → 비즈니스’로 이어지는 단계별 변신’의 필요성을 강조하고, 공영홈쇼핑의 슬로건으로 ‘함께, 힘차게, 다시’ 를 소개했다.

2부는 공영홈쇼핑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는 10개 협력사 대표와 각 부서 팀장급 이상 직원의 의견 청취 시간을 끝으로 이 날 행사를 마쳤다.

최창희 대표이사는 “공영홈쇼핑의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담은 슬로건 ‘함께, 힘차게, 다시’는 모든 임직원의 다짐” 이라며 “임직원과 협력사가 ‘함께’, 홈쇼핑의 모범이 되도록 변화해 나아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해주세요

베스트 클릭!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