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트러스트그룹, 대표 반려견 마케팅 '제4회 JT왕왕콘테스트' 성료

  • 송고 2019.08.26 15:57
  • 수정 2019.08.26 15:57
  • 강승혁 기자 (kang0623@ebn.co.kr)
  • url
    복사

누적 투표 수 800만여 건…하루 최대 1만명 이상 몰리며 역대 최대 참여 기록

경합 거쳐 7370마리 중 최종 인기견 3마리 선발…반려견 보호단체 기부금 전달

23일 서울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제4회 JT왕왕콘테스트' 시상식이 진행됐다. 사진은 JT친애저축은행 윤병묵 대표와 수상자들의 모습.ⓒJ 트러스트 그룹

23일 서울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제4회 JT왕왕콘테스트' 시상식이 진행됐다. 사진은 JT친애저축은행 윤병묵 대표와 수상자들의 모습.ⓒJ 트러스트 그룹

J 트러스트 그룹(JT캐피탈, JT친애저축은행, JT저축은행)은 지난 6월부터 약 2개월간 진행해 온 대표 반려견 마케팅 '제4회 JT왕왕콘테스트'가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26일 밝혔다.

JT왕왕콘테스트는 J 트러스트 그룹이 지난 2016년부터 우리나라 인기 반려견을 선발하는 대표 마케팅 활동이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한 이번 JT왕왕콘테스트는 총 7370마리의 반려견이 후보로 참가했다. 또 온라인 투표수도 약 800만건을 기록해 하루 최대 1만명 이상이 몰리는 등 높은 관심을 받았다.

최종 투표 결과 1위는 포메라니안 '모모', 2위는 비숑 프리제 '화랑', 3위는 포메라니안 '토리' 순으로 선발됐다. 선발 과정은 JT금융그룹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전국 지역별 온라인 투표를 거쳐, 토너먼트 방식 경합과 반려견 및 사진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전문 심사단의 심사 평가를 합산해 진행됐다.

선발된 반려견과 견주는 지난 23일 진행된 제4회 JT왕왕콘테스트 시상식에서 기념 화보 촬영과 함께 △1위 500만원 △2위 300만원 △3위 100만원 등 인기순으로 각각 상금과 기념패를 수여받았다. 향후 1년간 J 트러스트 그룹 반려견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최고 득표를 얻은 인기견과 견주에게는 우승 상금과 동일한 금액을 반려견 단체에 기부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졌다. J 트러스트 그룹은 최고 득표를 받은 견주가 지정한 반려견보호단체에 기부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J 트러스트 그룹 관계자는 "JT왕왕콘테스트는 보수적인 금융사의 이미지를 벗고 항상 고객과 함께하겠다는 그룹사의 아이덴티티를 전달하는 대표적인 마케팅 활동이라고 자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의 행복에 앞장서는 금융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J 트러스트 그룹은 JT왕왕콘테스트 외에도 고객에게 즐거움을 주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운영해 왔다. 견주를 위한 원데이 클래스 등 반려견 관련 이벤트뿐 아니라 생활체육 이벤트 'JT 점프 투게더(JUMP TOGETHER) 골프 챔피언십' 등 고객의 일상생활에 활력을 불어넣는 활동을 전개하며 금융사로서 이색 행보를 펼쳐가고 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