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포천 허브아일랜드와 마케팅 협약

  • 입력 2019.10.15 10:02
  • 수정 2019.10.15 10:02
  • 황준익 기자 (plusik@ebn.co.kr)

상품 기획, 공동 마케팅, 광고 제휴 등 업무협력

ⓒKT스카이라이프ⓒKT스카이라이프

KT스카이라이프가 포천 허브아일랜드와 손잡고 미디어 커머스 사업을 확대한다.

KT스카이라이프는 지난 14일 경기도 포천에서 국내 최대 허브테마파크 허브아일랜드와 미디어 및 레저산업 활성화를 위한 공동마케팅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두 회사는 공동 마케팅 협력사로 제휴하고 △TV 및 오프라인 광고를 연계한 결합 시너지를 창출 △KT그룹의 다양한 서비스 협력으로 사업 활성화 도모 △양사가 보유한 역량과 자원을 적극 활용한 이익 증대를 위해 상호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최근 KT스카이라이프는 미디어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커머스 사업을 추진해왔다.

지난해에는 용평리조트, 웰리힐리파크, 하이원리조트, 원마운트 등 국내 대표 레저사업자의 온·오프라인 입장권 판매 대행 계약을 체결했다. 올해는 방송상품 전문 쇼핑몰 '십분(10boon)'도 선보였다.

두 회사는 차별화된 상품 기획, 공동 마케팅, 광고 제휴, 기타 커머스 사업 등 다양한 협력을 통해 실질적인 업무제휴를 추진하고 전문판매대행사인 플레이스토리를 통해 매출 확대 효과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또 실감형미디어를 활용한 스토리텔링형 관광 콘텐츠로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하고 가격 프로모션 및 마케팅 이벤트를 공동으로 기획할 방침이다.

KT스카이라이프는 오는 19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매주 주말 허브아일랜드 방문 고객에게는 직접 추출한 원액으로 만든 천연 미스트 제품을 하루 1000개씩 총 8000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