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콜] LG전자 "건조기 이슈 충당금 3분기 비용에 반영"

  • 송고 2019.10.30 16:42
  • 수정 2019.10.30 16:42
  • 조재훈 기자 (cjh1251@eb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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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는 30일 열린 3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건조기 이슈에 대해 "직접 수치언급은 어렵지만 3분기에 적정한 서비스 충당금이 비용에 반영됐다"며 "기존 판매된 모델에 대해서는 단순히 수리하는 것보다는 회수 후 설치하는 '고객 무상 서비스'로 대응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9월부터는 개선된 신모델을 판매하고 있으며 10월부터는 고객과의 적극적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자사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있다"며 "자사의 서비스를 경험한 고객들이 자사제품을 찾을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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