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라이프, 디지털 영업자료 플랫폼인 '세일즈그램' 출시

  • 입력 2019.11.04 17:42
  • 수정 2019.11.04 17:42
  • 김남희 기자 (nina@ebn.co.kr)

오렌지라이프가 자사 설계사(FC)를 위한 디지털 영업자료 플랫폼인 오렌지라이프가 자사 설계사(FC)를 위한 디지털 영업자료 플랫폼인 '세일즈그램(Salesgram)'을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EBN


오렌지라이프가 자사 설계사(FC)를 위한 디지털 영업자료 플랫폼인 '세일즈그램(Salesgram)'을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해당 프로그램은 상품설명과 판매 유의사항 등 FC들이 꼭 알아야 하는 내용은 물론, 상담 이후 고객에게 바로 제공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 안내장과 약관까지 들어 있는 플랫폼이다. FC가 언제 어디서든 모바일로 각 상품에 어울리는 다양한 영업 콘텐츠를 쉽고 간편하게 열람해 고객에게 즉시 전송할 수 있다는 것이 오렌지라이프 측의 설명이다.

예컨대 FC가 이 플랫폼에서 오렌지라이프 '생활비 챙겨주는 변액유니버셜종신보험'을 선택하면 변액보험 개념부터 상품 특장점, 판매 시 유의사항, 생활자금 수령 설명법 등 상품판매는 물론 고객 커뮤니케이션에 필요한 콘텐츠까지 총망라해 보여준다. 고객은 이 플랫폼을 통해 상품안내장을 받아볼 수 있으며 약관도 모바일로 받을 수 있다.

오렌지라이프 관계자는 "최근 보험 상품이 복잡해지면서 FC들이 소화해야 하는 지식의 양이 크게 방대해졌다"면서 "세일즈그램은 상품이해부터 상품 영업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하나의 플랫폼으로 구성해 신인 FC들도 상품을 쉽게 이해하고 고객과 왕성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