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신제품 '굿넛' 영상광고 공모전

  • 송고 2019.11.08 17:28
  • 수정 2019.11.08 17:29
  • 김지웅 기자 (jiwo6565@ebn.co.kr)
  • url
    복사

'굿넛햇 UCC 공모햇' 공모전 포스터.ⓒ남양유업

'굿넛햇 UCC 공모햇' 공모전 포스터.ⓒ남양유업

남양유업은 신제품 '굿넛'의 광고기획자를 찾는 '굿넛햇 UCC 공모햇'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굿넛햇 UCC 공모햇 공모전은 남양유업 식품브랜드 '자연이 답' 론칭후 첫 신제품인 굿넛햇 제품을 젊은 세대의 톡톡 튀는 감성으로 소통하고자 마련됐다.

공모전에 응모하기 위해서는 남양유업 공식 블로그에 접속해 지원서 작성 후 출품작과 함께 오는 18일까지 담당자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 스펙업, 대학내일, 씽굿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분 이내 분량의 영상 출품작은 오는 20일부터 12월 6일까지 남양유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시된다. 조회수와 좋아요를 반영한 고객점수와 내외부의 전문 심사위원 평가를 통해 12월 9일 최종 수상작을 선정한다.

굿넛골드, 실버, 브론즈 등 수상자 총 15명에게는 총 300만 원 상당의 상금, 상장, 제품 등을 제공한다. 굿넛 브론즈 이상 입상자에게는 남양유업 입사지원 시 가산점 부여 및 공모전 인증서를 수여한다.

굿넛 골드 작품 영상은 12월 중 남양유업 공식채널을 통해 광고 콘텐츠로 게재한다.

굿넛햇 제품은 칼로리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식물성음료다. 신선한 캘리포니아산 햇아몬드와 캐나다산 햇오트를 사용한 '굿넛햇아몬드', '굿넛햇오트' 2종으로 구성된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