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불모터스, 서울역서 'DS 7 크로스백' 팝업스토어

  • 송고 2019.11.18 13:38
  • 수정 2019.11.18 13:38
  • 권녕찬 기자 (kwoness@ebn.co.kr)
  • url
    복사

11월30일까지 차량 전시 및 다양한 고객 체험 행사

DS 7 크로스백 전시 ⓒ한불모터스

DS 7 크로스백 전시 ⓒ한불모터스

DS 7 크로스백 전시 ⓒ한불모터스

DS 7 크로스백 전시 ⓒ한불모터스

푸조·시트로엥(PSA) 그룹의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 DS 오토모빌(이하 DS)이 오는 30일까지 서울역 기차 역사에서 'DS 7 크로스백'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DS는 일 평균 9만명 이상이 오가는 서울역 기차역사의 2층 매표소 앞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함으로써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프랑스 럭셔리 노하우가 집약된 DS 7 크로스백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2주간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DS 7 크로스백 전시와 함께 고객 체험 행사도 진행된다.

DS는 프랑스를 대표하는 음향기업 포칼®(FOCAL®)이 DS 7 크로스백만을 위해 개발한 '포칼 일렉트라 하이파이 시스템'과 정교하게 배치된 14개의 스피커가 만들어내는 완성도 높은 사운드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는 '포칼 오리지널 사운드 익스피리언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 사진을 지정해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인증하면 오랑지나 음료를 제공한다. 현장 상담 고객 모두에게 차량용 USB 충전 케이블을 증정하며 상담 후 전시장을 방문해 DS 7 크로스백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DS 프리미엄 우산을 제공한다.

팝업 행사 기간 내 계약 후 11월 내 DS 7 크로스백을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50만원 상당의 델시 프리미엄라인 캐리어를 증정한다.

12월 내 DS 7 크로스백을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36개월 무이자 할부와 함께 450만원 상당의 5년/10만km 보증 연장 및 지정소모품 무상지원 혜택도 제공한다.

DS 팝업스토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DS 공식 홈페이지와 DS 스토어 강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