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제주·태국·괌·사이판 겨울여행 제휴 프로모션

  • 송고 2019.11.18 17:26
  • 수정 2019.11.18 17:27
  • 이경은 기자 (veritas@ebn.co.kr)
  • url
    복사

블랙야크와 명산도전 프로젝트…항공권, 블랙야크 포인트 등 제공

제주항공이 제주, 태국, 괌, 사이판으로 겨울여행을 떠나는 승객들을 대상으로 제휴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한다고 18일 발표했다.

우선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와 함께 다음 달 15일까지 '명산 도전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 명산은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이자 한반도 3대 영산인 제주도의 한라산으로 선정, 제주 노선 왕복 항공운임 10만원 이상이면 사용 가능한 명산 도전 지원 5000원 쿠폰을, 제주항공 회원을 대상으로 블랙야크 1만원 쿠폰을 준다.

'블랙야크 알파인클럽' 앱 또는 웹페이지에서 명산 도전 인증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내 한라산 정상 인증을 완료한 모든 회원에게 블랙야크 포인트 1950점을 적립해 주고, 제주항공 기내+한라산 정상 동시 인증하면 블랙야크 포인트 3900점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제주항공 국제선 왕복항공권도 선물한다.

태국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태국 자유여행 전문 여행사인 몽키트래블과 '태국여행 프로젝트'도 준비했다. 프로모션 기간은 19일부터 12월 2일까지로 제주항공 방콕, 치앙마이 항공권 구매 시 혜택이 적용된다.

제휴코드를 입력하면 2만원을 즉시 할인해주고, 몽키트래블에서 호텔, 투어, 교통편 예약 시 제주항공 이티켓 번호를 인증하면 태국 여행 인기상품을 최대 30% 할인해준다. 호텔 3박을 예약한 고객 선착순 50명 한정으로 제주항공 JJ라운지 티켓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본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태국여행혜택맛집 #태국여행은제주항공과몽키트래블 #태국여행지원프로젝트)를 달고 태국여행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제주항공 태국 왕복 항공권(3명), 태국 4성급 호텔 3박 바우처(3명)를 증정한다.

괌, 사이판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는 30일까지 피에스타 리조트를 4박 이상 예약할 경우 공항 픽업 및 드롭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혜택이 제공되는 투숙기간은 내년 3월 28일까지이며 수험생의 경우 리조트 예약메일에 수험표를 첨부하면 기념품도 증정한다. 또 기간에 관계없이 제주항공 이용객이 괌, 사이판 현지 공항 내 라운지를 이용하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