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티빙, 수능 종료 기념 이벤트 진행

  • 입력 2019.11.20 13:51
  • 수정 2019.11.20 13:52
  • 권영석 기자 (yskwon@ebn.co.kr)

ⓒCJ ENMⓒCJ ENM


CJ ENM의 OTT 서비스 '티빙'은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티빙은 지난 14일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티빙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1일까지 이벤트 영상에 덧글로 보고싶은 프로그램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신서유기 미묘한 인형, 신서유기 가방걸이 등 경품을 제공한다. 특히 친구를 소환하거나 게시물을 공유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이 외에도 신서유기7, 타인은 지옥이다, 호텔 델루나 등 그동안 수능준비로 놓쳤던 모든 화제작들을 무료로 정주행할 수 있도록 오는 30일까지 티빙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가입한 고객 모두에게는 티빙 무제한 1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 매일 출제하는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마트TV, 스마트빔 미니빔 라이언, 애플 에어팟, 삼시세끼 굿즈 등 경품을 선물한다.

티빙은 지난 10월 전면적인 개편을 통해 국내 유일의 무비 프리미엄 월정액 상품 출시와 함께 방송, 영화, 키즈, 커머스까지 장르를 확장했다.

다양해진 콘텐츠를 최적화된 환경에서 즐길 수 있도록 개인화 서비스 및 타임머신 기능 등 이용자 환경(UI/UX)을 획기적으로 개선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