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보험협회 홈페이지, 웹 어워드 공모전 최우수상 수상

  • 입력 2019.11.25 17:19
  • 수정 2019.11.25 17:19
  • 김남희 기자 (nina@ebn.co.kr)

생명보헙협회는 웹어워드 공모전의 협·단체분야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이 공모전은 협회 홈페이지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관하고 한국인터넷진흥원이 후원한다. ⓒEBN생명보헙협회는 웹어워드 공모전의 협·단체분야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이 공모전은 협회 홈페이지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관하고 한국인터넷진흥원이 후원한다. ⓒEBN


생명보헙협회는 웹어워드 공모전의 협·단체분야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이 공모전은 협회 홈페이지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관하고 한국인터넷진흥원이 후원한다.

웹 어워드 코리아는 한 해 동안 신규 구축 및 리뉴얼된 웹사이트를 대상으로 혁신적이며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해 발표하는 행사다.

올해까지 협회는 보험 소비자 서비스 강화를 위해 홈페이지를 개편하고 내보험찾아줌, 소비자포털 등을 마련했다.

6개월 간 홈페이지 사용자 행동패턴 분석을 통해 메뉴를 재분류하고 보험이라는 콘텐츠가 사용자에게 친근하고 편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이미지 디자인도 바꿨다.

또 홈페이지 내 검색 정확성을 높이고자 별도 검색엔진서버를 구성하고 모바일 화면에도 최적화된 웹페이지를 구현했다.

생명보험협회 관계자는 "지난 10월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총괄하는 굿콘텐츠서비스 인증을 받은데 이어 웹어워드 최우수상까지 거머쥐는 성과를 얻었다"며 "웹사이트의 우수성을 대내외에서 인정받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