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연휴 때 트래버스 타자" 쉐보레, 설맞이 고객 시승 이벤트

  • 송고 2019.12.19 11:34
  • 수정 2019.12.19 11:34
  • 권녕찬 기자 (kwoness@ebn.co.kr)
  • url
    복사

50명 추첨해 6일간 장기간 시승

볼트EV·말리부·이쿼녹스·트래버스·콜로라도 가능

쉐보레 트래버스 ⓒ한국지엠

쉐보레 트래버스 ⓒ한국지엠

쉐보레(Chevrolet)가 다가오는 설 연휴 기간 가족과 즐거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쉐보레 설맞이 고객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시승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모두 참여 가능하다. 쉐보레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거나 전국 쉐보레 전시장을 방문 신청하면 된다.

시승 신청은 내년 1월 13일까지 진행되며 신청 고객 중 50명을 선정해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당첨 고객은 내년 설 연휴 기간인 1월 23일에서 28일까지 6일 동안 볼트EV, 말리부, 이쿼녹스, 트래버스, 콜로라도 중 신청 시 선택한 차종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참여한 고객들에게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1등 2명에게 50만원 상당의 하나투어 여행상품권을, 2등 6명에게는 LG 퓨리케어 공기 청정기, 행운상 1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쉐보레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 전원에게는 모바일 상품권이 별도로 제공된다.

이 밖에 SNS 경품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실속형 제품도 받아 볼 수 있다. 시승 및 경품 당첨자는 1월 14일 오전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용태 상무는 "설 연휴 동안 쉐보레 말리부와 이쿼녹스는 물론 국내 최초의 장거리주행전기차 볼트EV, 슈퍼 SUV 트래버스, 정통 아메리칸 픽업트럭 콜로라도 등을 시승해 쉐보레 제품의 검증된 안전성과 편안함, 탁월한 주행 성능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