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흥토건, 부산사상 중흥S-클래스 그랜드센트럴 3월 분양

  • 송고 2020.03.03 10:50
  • 수정 2020.03.03 10:50
  • 최수진 기자 (csj890@ebn.co.kr)
  • url
    복사

부산지하철 2호선 덕포역 역세권 대단지

사상스마트시티·광역환승센터 등 개발호재

부산 사상구 덕포동에 들어서는 부산사상 중흥S-클래스 그랜드센트럴 조감도. ⓒ중흥토건

부산 사상구 덕포동에 들어서는 부산사상 중흥S-클래스 그랜드센트럴 조감도. ⓒ중흥토건

중흥건설그룹 중흥토건은 오는 3월 말 부산 사상구 덕포동에서 부산사상 중흥S-클래스 그랜드센트럴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부산사상 중흥S-클래스 그랜드센트럴은 덕포1구역 주택 재개발 단지로 지하 3층~지상 최대 38층 14개동 총 1572세대 규모이다. 이 가운데 952세대를 일반분양한다.

단지는 부산에서 희소성이 높은 평지에 위치하며 부산지하철 2호선 덕포역이 가까운 역세권 대단지이다.

부산지하철 2호선 사상역과 1호선 하단역을 연결하는 사상~하단선 도시철도건설사업이 추진 중이고 부산과 창원을 연결하는 고속열차 부전~마산 복선전철도 오는 2021년 초 개통할 예정이다.

교육 및 생활 인프라도 풍부하다. 사상초·덕포여중·사상고 등 다양한 학군이 도보거리에 위치해 있고 부산 시립도서관도 오는 4월 개관 예정이다.

부산지하철 2호선 사상역세권 중심 상업지역과 인접해 홈플러스·이마트·르네시뗴 쇼핑센터 등 다양한 쇼핑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대형개발호재도 있다. 부산 사상구 주례동·감전동 등 인근 공업지역을 도시재생하는 사상스마트시티와 사상역 광역환승센터가 추진 중이다.

단지 내 조성되는 대규모 커뮤니티에는 다목적 체육관·골프연습장·도서관·독서실·키즈카페·어린이집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는 남향 위주의 배치로 일조권과 조망권을 최대한 확보하고 일부 세대에 4베이 설계를 적용해 실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집 밖에서도 생활가전 등을 제어할 수 있는 IoT도 적용된다.

부산사상 중흥S-클래스 그랜드센트럴의 견본주택은 부산 사상구 괘법동 532-7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