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여행·여가 포인트 통합 프로젝트 '밀크' 참여

  • 송고 2020.03.13 11:47
  • 수정 2020.03.13 11:47
  • 구변경 기자 (bkkoo@eb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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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신세계면세점]

[사진=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은 블록체인 여행·여가 포인트 통합 프로젝트 '밀크'(MiL.k)에 면세점 부문 신규 파트너로 합류하기로 결정했다고 13일 밝혔다.

밀크는 블록체인 기반의 여행·여가 분야의 포인트 통합 플랫폼이다. 종합 여행 플랫폼 1위 기업인 야놀자가 초기 파트너로 참여해 알려졌다. 현재 야놀자 외에 딜카, 서울공항리무진 등이 참여한다.

사용자들은 가입한 서비스 기업의 마일리지나 포인트를 밀크 앱을 통해 거래하거나 원하는 서비스 기업의 포인트로 전환해 즉시 사용할 수도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밀크 프로젝트를 통해 인터넷면세점 전용 포인트인 '갓포인트'의 활용성을 넓혀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고 다양한 여행·여가 관련 기업과의 협력을 통해 신규 고객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밀크 프로젝트는 올해 2분기 시작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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