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행복더함 사회공헌 대상' 10년 연속수상

  • 송고 2020.03.17 09:12
  • 수정 2020.03.17 09:12
  • 구변경 기자 (bkkoo@ebn.co.kr)
  • url
    복사

[사진=NS홈쇼핑]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은 '2020 행복더함 사회공헌 대상' 시상식에서 10년 연속 수상으로 명예의 전당에 헌액 됐다고 17일 밝혔다.

올해로 10년째 시행되고 있는 2020 행복더함 사회공헌 대상 시상은 한국경영자총협회와 한국언론인협회가 공동주최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의 일환이다. '행복더함 사회공헌 우수기업 경진대회'에 참가한 기업 중 우수한 성적을 거둔 기업에 시상하는 행사다.

NS홈쇼핑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실천하며 모범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대한민국 사회공헌 문화를 활성화 시키고 이웃을 보듬고 훈훈한 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NS홈쇼핑은 업계 최초 UNGC(UN Global Compact·유엔글로벌콤팩트) 가입으로 경제·환경·사회적 책임을 균형 있게 이행하고 고객, 협력사 등과 소통을 통해 신뢰받는 기업으로 성장해왔다. 헌혈시무식, 성남푸드뱅크기부, 사랑의 공부방 만들기, 사랑빚기 송편나눔행사 등 저소득층 및 아동 청소년 대상의 지원, 긴급 구호 기부, 농업 진흥 등 우리사회에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을 적극 찾아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왔다.

또한 2008년부터 국내 최대규모의 요리축제 'NS 쿡페스트(Cookfest)'를 시행해 우리 식품 산업 발전과 건강한 가정간편식 대중화를 위한 건강증진과 식문화를 선도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도상철 NS홈쇼핑 대표이사는 "행복더함 사회공헌 대상의 명예의 전당 헌액은 NS홈쇼핑이 '삶의 가치 창출과 행복 나눔'이라는 사명을 갖고, 모든 임직원들의 충분한 공감과 꾸준한 동참으로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해 얻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NS홈쇼핑은 사회공헌활동으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