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캐롤프랑크' 스컬토발 세럼 단독 론칭

  • 입력 2020.03.20 09:17
  • 수정 2020.03.20 09:18
  • 구변경 기자 (bkkoo@ebn.co.kr)

[사진=CJ오쇼핑][사진=CJ오쇼핑]

CJ ENM 오쇼핑부문은 오는 22일 오전 10시 프랑스 대표 에스테틱 브랜드 '캐롤프랑크'의 스컬토발 세럼을 단독 론칭한다고 20일 밝혔다.

'캐롤프랑크'는 프랑스 파리에서 가장 유명한 자연주의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다. 스파 코스메틱은 토탈 뷰티 케어를 하는 스파 브랜드에서 직접 기획·제작한 화장품을 말한다. CJ오쇼핑은 지난해 4월 '캐롤프랑크' 기초 라인을 TV홈쇼핑 업계 최초로 선보였고, 론칭 1년만에 브랜드 누적 주문금액 300억원을 돌파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컬토발 세럼'은 턱 부위, 쳐진 볼, 늘어진 목선, 팔자·입가주름 등 자꾸만 무너지는 하관을 리프팅하는데 도움을 주는 특수부위 케어 제품이다. 특히 조름나물잎추출물, 연꽃잎추출물 등 피부 탄력 케어와 진정에 효과적인 고농축 식물성 활성성분이 함유돼 있다.

론칭 방송에서는 두 가지 타입의 패키지를 판매한다. '세럼(30ml) 2병+하관탄력밴드 1개 기본 패키지'는 15만9000원(무이자 10개월), '세럼(30ml) 4병+하관탄력밴드 2개 더블 패키지'는 26만 8000원(무이자 20개월)에 만나볼 수 있다. 상품평을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탄력밴드 1개를 무료 증정하며, 방송 중 CJ몰에서 KB국민카드로 구매 시 5% 청구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안은영 CJ오쇼핑 뷰티사업팀 상품기획자(MD)는 "세밀하고 개인화된 뷰티 케어를 원하는 고객 니즈가 증가하면서 전문가용 에스테틱 상품을 직접 찾아 구매하고 관리하는 '홈케어족'도 함께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확고한 뷰티 취향을 지닌 소비자들의 틈새니즈를 예측해 캐롤프랑크와 같이 뛰어난 상품력을 지닌 브랜드들을 큐레이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