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20 신규 업데이트 실시

  • 송고 2020.03.27 11:17
  • 수정 2020.03.27 11:17
  • 안신혜 기자 (doubletap@ebn.co.kr)
  • url
    복사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20 업데이트ⓒ컴투스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20 업데이트ⓒ컴투스

컴투스는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20'에 역대 야구 국가대표 선수들로 나만의 팀을 구성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27일 밝혔다.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20는 KBO리그의 구단주 겸 감독이 돼 구단을 운영하는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이번 '국가대표 팀덱' 업데이트를 통해 컴프매 LIVE 2020 유저들은 대한민국을 빛낸 영광의 선수들로 자신의 팀을 꾸릴 수 있고, 강력한 팀덱 효과도 추가로 얻을 수 있게 됐다. 국가대표 선수는 역대 야구 국제 대회에서 활약한 레전드 선수들로 구성돼 있으며, 국가대표 선수만이 가질 수 있는 특수한 전용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또 선수 등급에 상관 없이 기존 덱에서도 전천후로 활용이 가능해 보다 자유롭게 자신의 취향에 맞는 구단을 꾸릴 수 있다.

이와 함께 국가대표급 치어리더라는 힌트를 통해 '컴프매 걸스' 맞추기 이벤트 주인공이 공개됐다. KBO리그를 대표하는 인기 치어리더 박기량, 김한나, 조연주가 그 주인이다. 이들은 이번 시즌 게임의 메인 타이틀 및 앱 아이콘, 스킨 등 다양한 영역에서 공식 모델로서 활약할 예정이다.

아울러 컴투스프로야구2020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게임 보상을 선물로 제공하는 접속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신규 유저들에게는 컴프매 최고의 인기 아이템으로 꼽히는 '위시 선수 영입권'을 제공한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