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소모품 최대 20% 할인 '봄봄' 이벤트

  • 송고 2020.04.02 10:09
  • 수정 2020.04.02 10:09
  • 권녕찬 기자 (kwoness@ebn.co.kr)
  • url
    복사

5월31일까지 전국 서비스점서 실시

코로나 대응 '픽업&딜리버리 서비스' 4월도 진행

봄철맞이 부품 할인 이벤트 실시 ⓒ르노삼성

봄철맞이 부품 할인 이벤트 실시 ⓒ르노삼성


르노삼성자동차가 봄철을 맞아 차량 정비 서비스점을 방문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0% 소모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봄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오는 5월 31일까지 전국 460곳의 르노삼성 직영 및 협력 서비스점을 방문하는 모든 유상 정비 고객들이 대상이다.

일반/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프리미엄 엔진오일(엘프 합성유), 프리미엄 배터리(80 AH UHP)를 15% 할인된 가격에 제공받을 수 있다.

또 고객이 최근 2년간 유상정비 이력없이 올해 서비스점을 처음 방문해 프리미엄 부품(에어컨 필터, 엔진오일, 배터리)으로 교체하거나 커넥티드 기능을 통합해 4월에 새롭게 론칭한 르노삼성 멤버십 앱 'MY 르노삼성' 또는 'MY 르노'를 새로 다운로드 받고 일반/프리미엄 에어컨 필터를 교체하면 부품값을 20% 할인해준다.

르노삼성의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는 유해물질 없이 활성탄이 추가된 프리미엄 4중 필터 구조로 초미세먼지까지 걸러줘 차량 실내 공기를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봄철 드라이빙 필수 아이템이다.

르노삼성 김태준 영업본부장은 "미세먼지, 황사 등이 찾아오는 봄철 쾌적한 드라이빙을 위해서는 정기적인 소모품 교체가 필수"라며 "이번 이벤트가 최근 지치고 답답한 날들을 보내고 계실 고객분들이 보다 나은 주행 환경을 누릴 수 있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르노삼성은 코로나19로 인한 고객들의 우려를 덜기 위해 전국 모든 전시장과 AS서비스점에 매일 방역 작업을 하고 있다.

정비 입출고 차량에 인체 무해한 살균 소독을 실시하고 있으며 비대면으로 차량 정비를 받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를 4월에도 시행해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차량을 전달하고 정비 완료 후 인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