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원격제어서 상담·정비 예약까지 비대면 서비스 강화

  • 송고 2020.04.14 09:49
  • 수정 2020.04.14 09:49
  • 박용환 기자 (yhpark@ebn.co.kr)
  • url
    복사

기존 멤버십 앱에 커넥티드 기능 통합해 더욱 편리해진 ‘MY 르노삼성’과 ‘MY 르노’ 앱

MY 르노삼성 MY 르노 앱 리뉴얼 런칭ⓒ르노삼성차

MY 르노삼성 MY 르노 앱 리뉴얼 런칭ⓒ르노삼성차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도미닉시뇨라)가 자사 오너의 차량관리를 위한 모바일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MY 르노삼성’과 ‘MY 르노’에 커넥티드 기능을 추가해 런칭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MY 르노삼성’과 ‘MY 르노’ 앱은 손안에서 내 차의 다양한 정보와 멤버십 혜택을 조회하고 온라인 정비예약, 채팅 상담 등 편리하게 차량을 관리할 수 있으며 다양한 쿠폰과 이벤트, 정보를 제공하는 오너를 위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커넥티드 기능까지 통합해 XM3 등 ‘이지 커넥트’ 탑재 차량을 소유한 고객은 차량 원격제어, 원격 차량정보 확인, 내 차 위치 찾기 등 커넥티드 기능을 하나의 앱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됐다.

4월 한달간 리뉴얼 런칭을 기념해 총 540명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축하 메시지를 입력하면 참여자 모두에게 에어컨 필터 교환 할인 20% 쿠폰을 즉시 증정하고 센스있는 메시지를 남긴 고객을 추첨하여 최신 가습기 겸용 공기 청정기 (1명)를 비롯해 집에서 즐길 수 있는 간편식 셋트 (20명)와 침대 휴대폰 거치대 (30명), 베이커리 상품권 (100명)을 증정한다.

봄을 맞아 편리하게 차량을 관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도 마련했다. 새로 오픈한 액세서리 쇼핑몰에서 구매한 고객에게는 토트백과 쇼핑몰 포인트를, 해피케어 보증연장 가입 고객에게는 커피와 케익 상품권을, 앱에서 정비예약하고 5월까지 서비스 네트워크에 방문해 정비를 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르노삼성차 영업본부장 김태준 전무는 “이번 ‘MY 르노삼성’과 ‘MY 르노’ 앱 리뉴얼 런칭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커넥티드 기능을 통합해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디지털을 통해 고객에게 보다 편리하고 유용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MY 르노삼성’과 ‘MY 르노’ 앱은 르노삼성차와 르노 오너라면 누구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아 이용 가능하며 기존 앱의 고객은 새로운 앱을 다운받아야 한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